Honest First

Donald Trump, "선거에서 패배할 경우 선거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겠다."

T.B 2024. 10. 30. 12:03

 

 

영국 '리치'(Rich) 수낙, 프랑스 '마크롱' 대통령, 독일 올라프 슐츠 총리, 일본 '이시바 시게루' 총리, 브라질 '룰라' 대통령에 이어 또 '윤석열'이 친구가 나왔습니다. 지방 선거에서 온건 우파가 진전을 보였습니다. 가브리엘 보리치 대통령의 연합은 큰 패배를 면했는데, 이는 2025년 대선을 앞두고 정치적 양극화가 완화되는 조짐으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번 선거의 혼합된 결과에 대해 대해 시장 분석가들은 이번 선거 결과를 긍정적으로 평가했지만, 집권당이 압도적인 승리를 하지 못했다는데 주목해야 할 것으로 해석됩니다. 보리치 정부는 낮은 지지율과 '성폭행' 조사로 인한 보안군 수장의 사임 등 진행 중인 스캔들에도 불구하고, 일부에서 예상했던 압도적인 패배를 겪지 않았습니다.

 

 

 

 

 

 

극우 공화당도 지방 선거에서 일부 진전을 보였지만, 성과가 자체 기대에 미치지 못했습니다. '치안 강화'를 약속한 그들의 캠페인은 예상했던 압도적인 승리로 이어지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주지사가 과반 승리를 확보하지 못해 11월 24일 결선 투표가 예정되어 있으며, 집권 연합은 아직 '대선' 후보를 발표하지 않았으며, 칠레에서는 연임이 허용되지 않습니다.일

 

 

 

'일본'의 최근 총선 결과 15년 만에 집권 연립정부가 가장 큰 타격을 입었으며, 이는 동아시아의 세력 균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자유민주당(LDP)이 이끄는 연립정부는 현재 하원 통제권을 유지하기 위해 야당의 지지를 구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정치적 격변은 미국이 다음 주 대선을 준비하고 있는 민감한 시기에 발생했으며, 이는 지정학적 '역학'관계에 더욱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일본의 선거 결과는 분석가들 사이에서 지역 경쟁국들의 잠재적 행동에 대한 우려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중국이 영토 침범을 늘리고 대만에 대한 압박을 강화할 수 있다는 추측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러시아와의 안보 관계를 강화하고 있는 '북한'도 탄도 미사일 시험을 확대할 수 있습니다. 고 아베 신조 전 총리의 전 고문인 다니구치 도모히코는 특히 대만을 향한 중국의 군사적 도발이 더욱 빈번해질 수 있다는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일본의 카토 카츠노부 재무장관이 달러-엔 환율을 '주시'하겠다는 가운데 미국 대선도 불확실성을 더하고 있으며, Donald Trump는 이전에 일본에 미군 지원을 위한 재정 기여를 늘리라고 압박했으며, 대선에서 패배할 경우 '선거 결과'를 받아들이지 않을 수 있다고 시사했습니다. '무대뽀'인가?

 

 

 

 

 

 

"유럽('NATO')도 방위비 분담금 올려라, 한국도 방위비 분담금 '9배' 올려라, 일본도 방위비 분담금 올려라." 이거 '무슨 생각' 드나요? '군수산업'이죠. Donald Trump와 '해리티지' 재단이 전쟁 '길어질 거' 알고, 경제 어려워질 것도 알고, 중국과 '무역분쟁' 불가피하다는 것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골드만삭스', '블랙스톤' 등 월가 대형은행들의 수익률이 설명이 되죠.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 '국정농단' 수사 팀장 '윤석열'과 '국정농단' '저지른' '김건희'의 특권 폐지'와 '탄핵' 및 '트럼프·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