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브라질 룰라 대통령, "윤석열 친구 됐다."

T.B 2024. 10. 30. 09:32

 

 

 

브라질 중앙은행장 로베르토 캄포스 네토가 영국 런던의 Deutsche Bank에서 열린 행사에서 국내 보조금 지원 신용의 증가에 대한 우려를 다뤘습니다. 그는 증가세가 있긴 했지만, 국가의 통화 정책에 큰 영향을 미치거나 '중립 금리')를 변경할 정도의 수준에는 이르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또한 시장 신뢰와 금리 선물에 영향을 미치는 재정 조치의 중요성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캄포스 네토는 이러한 조치들의 구체적인 내용은 알지 못하지만,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진다면 '수익률 곡선', '환율',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잠재적으로 '영향'을 미칠 수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페르난도 아다드 재무장관은 또 '윤석열'이 '친구'가 된 루이스 이나시오 룰라 다 실바 대통령 정부가 일요일에 열린 '지방선거' 이후 의무 지출 관리 전략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러한 조치들은 국가의 재정 전망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Rachel Reeves 재무장관은 첫 예산안 발표를 앞두고 내년 4월부터 '최저임금'을 6.7% 인상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는 더 낮은 임금을 받는 젊은 근로자들은 더 큰 폭의 임금 인상을 경험하게 되는 약 300만 명의 근로자에게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Rachel Reeves 재무장관은 수요일 예산안에서 국민보건서비스(NHS)에 대한 상당한 자금 지원 확대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이번 자금 투입은 새로운 병원 장비 제공과 수술 건수 증가를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7월 선거에서 Labour당의 승리로 집권한 Keir Starmer 총리는 경제적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긴축 정책'에서 벗어나 공공 서비스 복원을 위해 증세가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영란은행(Bank of England, BoE)은 11월 7일 기준금리를 0.25%p 인하해 4.75%로 낮출 것으로 예상됩니다. 영국 경제는 상대적으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Rachel Reeves 재무장관의 예산안 발표 이후 투자 증가가 예상됩니다. 중간값 전망에 따르면 '2025년 말'까지 기준금리는 3.50%로, 9월 조사보다 약간 낮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스라엘 군 총참모장이 향후 이란 공격에 더 '강력한 대응' 경고를 한 가운데, 영국의 '국방 예산'을 크게 늘리는 조치로, Rachel Reeves 재무장관이 군대에 추가로 30억 파운드(약 39억 달러)를 배정할 예정입니다. 이 재정 증액은 2024년 10월 30일 예산안에서 공식 발표될 것입니다. 파운드에서 달러로 예산 증액을 환산하는 데 사용된 '환율'은 1파운드당 0.7686달러로, 국가의 국방 인프라에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짐을 보여줍니다.

 

블로그에 '글 썼다'고 '형사기소'한 박근혜 전 대통령, 최순실 씨 '국정농단' 수사 팀장 '윤석열'과 '국정농단' '저지른' '김건희'의 특권 폐지'와 '탄핵' 및 '트럼프·머스크' '감옥'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