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김건희 게이트(Rolex Gate) 73 (feat. 윤석열 탄핵)

T.B 2024. 8. 12. 13:59

 

 

 

8월 10일, '힌덴부르크' 리서치는 마드하브 부흐 인도 증권거래위원회(SEBI) 회장과 그의 남편 다발 부흐가 '아다니 그룹'의 자금 세탁 스캔들과 '관련된' 잘 알려지지 않은 해외 기업들의 지분을 가지고 있다는 조사 결과를 발표했습니다. 이 조사 보고서는 부흐 부부와 역외 펀드 사이의 이전에 알려지지 않은 관계를 강조했습니다. 힌덴부르크는 "우리는 이전에 심각한 규제 개입의 위험 없이 계속 운영하는 '아다니 그룹'의 완전한 자신감에 주목했습니다.

 

 

 

 

 

힌데부르크 리서치에 따르면 "아다니 그룹과 마드하브 부흐 SEBI 회장과의 관계를 통해 '설명'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내부고발자 문서에 따르면, Madhabi와 Dhaval Buch는 2015년 6월 5일 '싱가포르'에서 IPE Plus Fund 1로 계정을 시작했습니다. 그 보고서는 "IIFL의 한 교장이 서명한 자금 신고서에는 투자의 원천은 '급여'이며 부부의 순자산은 1천만 달러로 추정된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라고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 '내부총질'로 당을 망치는 '상납이'가 가짜뉴스 유포, 선거방해 '등의 혐의'를 '저질른' 해당행위 '특권 폐지' 운동 중입니다.

▲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