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 아이패드를 위한 구글 플레이북 업데이트



아이튠즈의 아이튠즈U나 iBooks용의 컨텐츠는, 죽기 전까지 다 보지도 못할 정도로 '천문학'적으로 많기도 하고, 애플과 제휴한 업체/대학들의 양질의 컨텐츠는, 왜 아이폰이 프리미엄 브랜드인가를 잘 설명합니다.


단, 여기에 제약이 따르는데, 한글 컨텐츠가 부족하고, 영미권 문화에 익숙하다는 점이죠. 만약, 자신이 이전에 안드로이드 기기를 썼거나, 현재 iOS와 안드로이드 기기를 모두 쓰는데, 한글 컨텐츠를 주로 본다면 '구글 플레이북'을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구글 플레이북은, Google Play에 등록된 이북 컨텐츠를 iOS에서도 연동할 수 있으며 4백만권 이상의 컨텐츠가 제공됩니다. 그 구글 플에이북이 iOS 8의 디자인에 잘 어울리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업데이트 됐습니다. 롤리팝의 Material Design이 적용된 구글플레이의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다음과 같습니다.


2.0 버전의 새로운 기능

. 새롭고 멋진 디자인

. 책 읽기에서 최근에 읽은 도서 확인

. 내 라이브러리의 도서 분류 및 정렬

. 내 PDF 및 ePUB 업로드 및 읽기

. 책 읽기의 맞춤 추천이나 검색을 통해 무료 샘플에 액세스

. 아무 페이지나 두 번 탭하여 확대/축소

. 처음 책을 여는 시간 단축


Downloads form App Store(K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