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아이폰 안드로이드 인터벌 앱 추천 Seconds Pro(리뷰)

T.B 2014. 12. 15. 23:29


써보고 진짜 유용하거나 진짜 좋다면, 탈옥 트윅 중 '무작정 따라하기' 처럼 따로 분류를 하지만 인터벌 앱 종류도 워낙 많고, (특히, 안드로이드)인-앱 광고를 포함한 앱들이 많기에, 굳이 Seconds Pro를 쓸 이유도 필요도 없습니다.


Seconds Pro를 소개하는 이유는, 이 앱을 꽤 (4년전으로 기억)오래전부터 써왔기 때문입니다. 당시만 해도 iOS용 인터벌 앱이 거의 없을 때고, 그 중 Seconds Pro는 원하던 기능을 아주 직관적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를 구성해놨기 때문입니다.



Seconds Pro는 iOS용으로만 출시되었다가, 현재는 안드로이드용으로도 출시되어 있습니다. 두 버전의 차이점은, 원래는 iOS7까지 디자인이 같았은데, iOS용은 iOS8에 대응하여 디자인이 리비전됐으며, '에버노트(Evernote)' 등의 공유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즉, 아이폰에서 작성한 타이머를 아주 쉽게 아이패드로 옮길 수 있다는 얘기가 되겠습니다.



말이 필요 없을 정도로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는 Seconds Pro는 HIIT, 상급자용 HIIT, 타바타, 캘리스데닉스(Calisthenics) 서킷, 스트레치, MMA, 복싱까지 총 7개의 인터벌 관련 샘플을 기본으로 사용할 수 있고, 위 첨부샷 처럼 커스터마이징한 인터벌 타이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아이패드에서의 Seconds Pro 구동 영상으로, 실제 사용시에는, 키보드 커버와 같은 거치대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Downloads Seconds Pro - GooglePlay, AppStor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