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안드로이드 월페이퍼 : Winter Wonderland

T.B 2014. 11. 24. 15:36


11월의 마지막주에 접어들면서, 2014년도 벌써 4주 밖에 남지를 안았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한 해가 가고, 2015년이 오는 겁니다. 학창 시절 어릴적에는, 어른들이 '하지 말라는 것'이 싫어서, 빨리 어른이 되고 싶었는데, 어른이 되고나니, 이제 그만 어른이 되고 싶은 것은, 저 뿐만이 아닐 것입니다.


11월의 본격적인 겨울 시즌에 들어선, 한국에서도, 지난 14일 서울에서도 첫눈이 내렸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이번주 안드로이드 월페이퍼의 주제는 'Winter Wonderland' 입니다. 소개할 월페이퍼는 겨울 풍경, 그중에서도 겨울 하면 떠오르는 '눈(snow)'에 관한 5가지 HD 월페이퍼가 되겠습니다.


눈(snow)에 관한 선호도는 각자 취향에 따라서 다릅니다. 눈이 내린 후에, 빙판 길(운전..)이라던지, 눈이 녹은 후의 지저분 함(흙탕물)이 '가식'이라고 싫어하는 경우는 있겠죠.  한가지 확실한 것은, 눈 내리는 것 자체나, 눈이 쌓인 것 자체를 싫어하는 분들은 흔치 않을 것입니다.


아래 5장의 월페이퍼는, 스마트폰, 테블렛 혹은 PC에까지도 적용할 수 있는 월페이퍼로, '안드로이드폰' 부터 테블렛/PC는 물론, 아이폰, 그중에서도 특히 '아이폰6플러스'와도 잘 어울립니다.(어떻게 잘 어울리는지는 아래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썸네일 이미지를 저장하지 말고, 링크를 클릭하여 저장하면 되겠습니다.


Cross Snow



Frozen Creek



Purple Snow



Tall Trees



Ice



Source: Phandrpoid


자, 이제 iOS 기기 사용자를 위한, 안드로이드 월페이퍼 활용 방법입니다. 5개의 월페이퍼 중, 마음에 드는 월페이퍼를 배경화면으로 지정한 다음, 'WeatherBoard'를 이용하는 것이죠. 단, WeatherBoard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탈옥'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iOS 8 호환 테마' 도 함께 적용하면(cf. Winterboard 충돌), 밋밋하고 재미없는 iOS기기가 '산뜻' 해질 수 있습니다. 현재, iOS 8.1.1 은 탈옥이 불가하며, 만약, iOS 8.1.1로 업데이트 했을 경우, 확인해본 결과, iOS 8.1 (12B410a/12B410/12B411) 에 관한 api tickets 사인이 유효 합니다. 따라서, 다운그레이드 후 iOS 8.1 탈옥 '무작정 따라하기'를 참고하여, 탈옥을 진행하면 되겠습니다.



▲ 내가 생각하는 좋은 블로거란(보기)

▲ 블로그 이용(펌)에 관한 안내문(보기)

▲ 불펌 제보 받습니다.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비영리로 운영중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로그인이 필요 없는 추천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 댓글은 소통의 시작입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