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

T.B 2014. 12. 1. 11:24


최근 소개한 월페이퍼는, '자연'이 주제입니다. 2주전 'Mountain' 1주전 'Lake' 그리고 이번주(12/1~7) 주제는, 'Winter snow and frost'(겨울 눈과 서리)가 되겠습니다. 오늘 서울(오전)에도, 첫눈도 아니고, 눈이 쌓이지도 않았지만, 꽤 많은 눈 보라가 날렸는데요. 거리에 등장하는 겨울 의류(패딩 등)와 함께 본격적인 겨울 시즌이 됐다는 것이 실감이 납니다.


추수감사절 시즌에, US 최대 양대 이슈를 꼽으라면 '블랙프라이데이(Black Friday)' 와 '사이버먼데이(Cyber Monday)'입니다. 홀리데이 쇼핑 시즌에 새로 기기를 구매한 구독자분들도 계시겠습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새로운 월페이퍼로 분위기를 전환해보면 되겠습니다.


Note. 이번 홀리데이 시즌에서, 아이폰6플러스 정품 실리콘 케이스(그린)와 가성비 최악이라는 평가의, 구매하는 순간, 비싼 수업료 내고 좋은 공부가 된다는 'Beats Studio Wireless Over-Ear Headphones'를 장만했습니다.(써보고, 직접, 젠하이저 MM550과 비교해드려볼까 생각만 하는 중입니다.)


Wallpapers


아래 이미지는 아이폰6플러스와 아이패드 레티나를 기준으로 한 2가지 해상도입니다. '아니?, 나는 아이폰6플러스가 아니고, 아이패드 레티나도 아닌데, 약올리나요?' ← 가 아니라, 아이폰6플러스 최대 해상도가 기준이 되기 때문에 월페이퍼로 적용하면 아이폰6,아이폰5S,아이폰5 등 이하 기기에도 적합하고, 아이패드 역시 미니2/1, 3,2 까지 모두 적용하면 되겠습니다.



Download: iPad; iPhone 6 Plus



Download: iPad; iPhone 6 Plus



Download: iPad; iPhone 6 Plus



Download: iPad; iPhone 6 Plus


Source: iDB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