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페이퍼

이번주 아이폰 아이패드 월페이퍼와 시디아 트윅

T.B 2014. 11. 17. 06:45


이번주 월페이퍼 주제는 'Mountain'으로, 레티나 아이패드(아이패드4 이상)와 아이폰6플러스의 해상도에 맞춰진 월페이퍼 입니다. 물론, 이보다 더 작은 크기의 iOS 기기에도 적용할 수 있습니다. via iDB


Mountain wallpapers


smoky-foggy-mountain-sunrise-from-sky-nature-7-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6 Plus

swiss-mountain-hill-alps-nature-9-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6 Plus

wallpaper-milky-way-on-mountain-fuji-sky-9-wallpaper

Download: iPad; iPhone 6 Plus

coming round the mountain.

Download: iPad; iPhone 6 Plus


Best Jailbreak Tweaks of the Week November 10th - November 16th




이번주 시디아 트윅은 ModMyi에 올라온 총 5가지의 트윅 중, 딱히 쓸 일이 없어보이는 'SendDelay'를 제한 4가지 소개입니다. 이전에 소개했던 부분들이라, 간단한 코멘트 혹은 이전글로 대체합니다.


1. Aeternum – $2.99



애플워치UI를 아이폰에서 경험할 수 있는 Aeternum(참고 1, 2, 3)은, '신기함' 과 '재미'를 위해서 약 3천원을 지불하는 것외에 딱히 유용한 트윅은 아닙니다. 개발자 계정이 있거나 탈옥 사용자들은 GitHub에 올라온 오리지널 오픈 소스로 애플워치UI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2. IntelliScreenX 8 – $9.99




탈옥폰 '간지 끝판왕' IntelliscreenX8 은, 이번주 iOS 8 중 단연 최고라 꼽을 수 있겠습니다. $9.99라는 다소 부담스러운 가격이고, 아직 오픈 베타라 완성되지 않은 트윅입니다만, 충분히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외형적인 측면은 '우분투포안드로이드'를 연상시키지만, 차이점으로 하단 (우)첨부샷의 (좌)메뉴는, 바로 가기가 아니라, 백그라운드 실행을 나타냅니다. 알림센터와 잠금화면에서 많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llBar 와 함께 사용하면 아이폰이 더 '탈옥폰' 다워 집니다.


3. Asos – $0.99


앱 개별 잠금 트윅인 Asos는, 이전에 출시됐던 LockDown, BioProtect가 상대적으로 '고가'인 반면에, $0.99로 원하는 앱만 개별적으로 락을 걸 수 있습니다. 터치ID 언락을 지원하고, Aoso 설치 시 VirtualHome이 Springboard에서 작동하지 않는 충돌이 있습니다.


4. Roomy - Free



좁고 답답한 잠금화면의 기본 알림 사이즈와 갯수를 늘려주는 'Roomy'는 아이폰6, 아이폰6플러스 혹은 아이패드, 아이패드미니에 잘 어울리는 트윅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