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짝퉁 아이폰5C 등장 i5C 동영상

T.B 2013. 9. 18. 19:40


애플의 두 스마트폰 중 선호도는 80%이상이 아이폰5S를 선호한다. 조롱도 받고 욕도 들어먹는 아이폰5C의 반사효과를 톡톡히 보는 중이다. 특히나 중국에서는 국내 언론에서 '비싸서 안팔릴 것'이라는 분석과는 달리 '불티나게 팔리는 중'이다.(참고) 굳이 이유를 대자면 애플의 '차이나 헌정' 디자인이 한 몫 단단히 했겠다.(참고)

이래저래 욕도 듣지만 제 몫(?)을 단단히 하는 중인 아이폰5C의 짝퉁 스마트폰이 등장하여 화제다. 그간 애플의 아이폰은 중국 시장에서 겉 디자인이 동일한 스마트폰이 나오고는 했는데, Apple’s “unapologetically plastic” 이라는 표현과 함께 소개된 Goophone i5C를 감상하자.



Goophohone i5C의 사양을 보면 우선 CPU에 MediaTek’s dual-core 1.3GHz MT6572 프로세서를 탑재했다. 종류가 알려지지 않은 4인치 디스플레이에 RAM은 512MB고 500만 화소의 카메라를 탑재했으며 OS는 안드로이드 4.2로 기본 출시된다.


i5C 의 UI는 iOS7 테마를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딱히 놀랄 일은 아닌 것이 일전에 트위터를 통해 소개했던 Espier Luncher iOS7 과 Screen Locker iOS7 등의 테마들이 구글플레이에 등록되어 있기도 하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