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 입문자를 위한 10가지 팁

T.B 2010. 8. 28. 00:19
아이폰팁1. 홈버튼 + 전원버튼 : 짧게 누르면 스크린샷, 10초 이상 길게 누르면 SW리셋(리부팅: 홈버튼 + 파워버튼을 계속 누르면 ☞ "밀어서 전원 끄기" 항목이 나오는데, 여기서 밀어서 전원을 끄지 말고 ☞ 계속 애플로고가 보일때 까지 손을 떼지 않는다. ☞ 이렇게 되면 아이폰은 리부팅을 통해 시스템체크를 하면서 리부팅한다. 가끔 해주면 좋다.)

아이폰팁2. 메모중 아이폰을 흔들면 "입력취소"가 뜨면서 새 메모가 가능

아이폰팁3. 전화가 울릴때 전원버튼 1회: 무음전환 / 2회(따닥): 부재중 전환

아이폰팁4. 쓸데없는 푸쉬, GPS, 멀태off 와 이메일 푸쉬설정: 수동 또는 1시간으로 바꿔주면 배터리 사용량은 물론 3G데이터까지 훨씬 절약됩니다.

아이폰팁5. 사진/웹페이지가 잘 안보일 땐, 두 손가락으로 화면을 벌리면 화면 확대기능 (반대는 축소 기능)

아이폰팁6. 아이팟 실행중, 잠금상태에서 홈버튼 2번 클릭: 잠금해제 없이 아이팟 리스트 선곡 가능

아이폰팁7. iOS 4.0에서 수용가능한 최대 어플 수는 2160개 입니다.

아이폰팁8. 사파리 주소창에 http://전화번호.tel.qlnk.net 입력 -> + 버튼 -> 바탕화면에 추가 = 빠른 통화 버튼 생성


아이폰팁9. 순정 아이폰 발신자표시 제한방법

아이폰팁10. 잠금상태에서 홈버튼을 길게 클릭하면 "음성명령" 메뉴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