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4.3 홈쉐어링(Home Sharing)기능 사용법

T.B 2011. 3. 10. 18:30
iOS 4.3 의 추가된 기능 중 하나인 홈쉐어링(Home Sharing) 기능은 동일 Wi-Fi망 내에서 아이튠즈에 있는 음악, 영화, 팟캐스트, 오디오북 등의 미디어 라이브러리를 다른 iOS 기기들에 전송할 수 있으며 별도의 동기화나 다운로드 없이도 해당 기기들로 PC내의 라이브러리들을 재생하는 기능이다.

홈쉐어링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아이튠즈 10.2 이상 버전과 iOS 4.3 이 설치된 iOS 디바이스(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가 필요하다.

먼저, 아이튠즈에서 고급(A) ☞ 홈 공유 켜기 (H)를 누른 후 아래의 화면에서 자신의 애플 아이디를 등록하여 홈쉐어링을 활성화 시켜준다.


iOS 디바이스에서 홈쉐어링 메뉴를 찾아서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입력해준다.


아래와 같이 아이튠즈에서 쉐어링 항목을 선택 할 수 있으며


쉐어링된 목록을 iOS 디바이스에서 재생할 수 있다.


혹시, 모든 설정을 마쳤는데 쉐어링 항목이 뜨지 않는다면 리부팅 수행으로 해결이 되는 경우가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