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 아이패드 앱 리뷰사이트 추천 AppSpy

T.B 2011. 2. 26. 10:03



아이폰 아이패드용 게임 또는 유틸을 구입할 경우 국내에는 없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홍콩계정으로 전환하여 구입 하던가 기프트카드를 주로 이용한다. 그러나, 인터넷 댓글이나 국내 앱소개 사이트들에서의 리뷰를 보고 앱을 구입했다가 실망을 하는 경우가 적지않다고 한다. 따라서 이번에는 필자가 주로 이용하는, iOS 웹진중 인지도가 높은 AppSpy를 소개하고자 한다.

상단의 TOP RATED에 들어가면 현재 인기있는 앱 순위를 보여준다. 아래와 같이 우측에 "일시무료 또는 세일정보"를 보여줘서 이 앱이 무료라서 지금 인기가 있는건지 원래 인기가 있는건지 알 수 있다.


PRICE DROP에 들어가면 세일게임 정보 및 일시무료 정보를 얻을 수 있다.



AppSpy에서는 영미권 앱 뿐만 아니라 한국, 일본 앱들도 소개되고 있다. 물론 영어로 소개된다.


국내 앱리뷰를 보고, 게임을 구입하면 가장 후회하는 점이 앱리뷰를 쓰려면 게임을 진행하면서 소위 끝판 깰 때까지 진행상황을 전달해야하지만, 대부분의 앱리뷰사이트에서는 그냥 실행 한번 해주고 스샷 몇개 찍고 재밌다고 하니 유저들이 실제로 그말만 믿고 게임을 구입하면 실망할 확률이 높다. AppSpy에서는 리뷰 뿐 아니라, 아래와 같이 비디오 리뷰로 설명하여 구동상황, 게임방법 등을 자세하게 알 수 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