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으로 DMB못지 않게 TV보는 방법

T.B 2010. 8. 8. 15:43

아이폰 구입을 망설이는 분들중, DMB안되서 불편하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아이폰의 경우 DMB말고도 할게 엄청나게 많지만 유독 TV시청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해, 아이폰 기본브라우저인 Safari를 통해 방송 3사 및 EBS와 케이블 TV까지 시청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주의: Wi-Fi 환경이 아닐경우 절대 3G로 접속하지 않는 것을 권장합니다.
필독: 늘 그랬지만, 글이 길어지면 쓰는 사람도 힘들고 보는 사람도 힘들기에 간단하게 씁니다.


Step1. 아이폰 기본브라우저인 Safari를 통해 다음의 링크로 접속한다. http://ev7.net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15개 채널을 볼 수 있습니다. 각 방송사와의 저작권 협의에 따라 추가 또는 서비스 중지 될 수도 있습니다. 사실상 여기까지가 끝이지만 다음 단계를 통해서 좀 더 편하게 볼 수 있습니다.



Step2. Safari의 하단 중앙부에 + 버튼을 누르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이중 홈 화면에 추가를 누르고 적당히 이름을 붙여주고 확인을 눌러 주시면
 



Step3. 다음과 같이 홈 화면에 어플처럼 i라이브 TV 아이콘이 자동으로 생성됩니다. 재차 강조하지만 3G로의 시청은 과도한 데이터 사용으로 요금폭탄의 지름길입니다. Wi-Fie Zone에서의 사용을 권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