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게임로프트 The Dark Knight Rises 티저 영상 공개

T.B 2012. 6. 17. 13:21


EA Games와 iOS 게임 시장을 양분중인 Copyloft라는 별명의 게임로프트(Gameloft)가 '베트맨 다크 나이트 라이즈(The Dark Knight Rises)' 티저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The Dark Knight Rises는 올해 7월 19일 국내 개봉 예정인 영화 베트맨 시리즈의 최신작을 소재로한 게임이 되겠습니다.

IGN에서 공개된 이 트레일러 영상을 보면서 느낀점은 그래픽 퀄리티야 최근 Gameloft의 타이틀(N.O.V.A 3 등)을 놓고 볼때 나쁜 편은 아닙니다만, 공개된 언리얼4엔진과 비교했을 때 Gameloft가 여전히 단일 주력 타이틀(Infinity Blade 시리즈)의 Epic Games보다 저평가 되는 여러가지 이유(카피로프트 등)가 오버랩되더군요.

게임로프트에 한 가지 기대를 걸어본다면, EA Games에서 먼저 출시했던 '베트맨 아캄시티' 처럼 '졸작'이 아니기를 바랄 뿐입니다. 베트맨 아캄시티의 콘솔이나 PC용은 퀄리티 높은 그래픽, 탄탄한 스토리 라인, 조작감 및 타격감으로 호평을 받았으나 iOS용으로 출시된 베트맨 아캄시티는 조잡한 컨트롤과 축약 변형판 스토리 라인에 '지극히 개인적'으로 실망이 컷던 적이 있습니다.

(베트맨 아캄시티는 이전에 유료 어플을 합법적인 방법으로 '꽁짜'로 쓸 수 있는 Free My Apps 프로모션 http://ryueyes11.tistory.com/1602 으로 열심히 찍어서 구매하고 후회가 막심했던 기억도 있습니다.)

게임로프트는 지난 4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과 다크나이트 라이즈에 관한 개발 라이센스를 취득했으며 E3에서는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정보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새로운 컨텐츠를 접한다는 것은 늘 즐거운 일입니다. 명작이 될지 졸작이 될지 기대해보면서 글을 줄이겠습니다.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스토어 출시는 영화 개봉 시기 정도로만 알려졌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