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앱 추천

6월 28일 출시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신규 트레일러 및 아이패드 게임플레이

T.B 2012. 6. 20. 17:31


지난 美 현지시각 5일 E3에서 공개됐던 게임로프트(Gameloft)의 어메이징 스파이더맨(The Amazing Spider Man) 신규 트레일러가 공개됐습니다.


'카피로프트'라 조롱받는 게임로프트가 신작 헐리우드 영화의 게임 개발 판권을 따낸 뒤로 헐리우드에서 개봉되는 영화를 모두 게임화 하려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는 6월 28일 출시될 것으로 알려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은 게임로프트와 마블(Marvel http://marvel.com/)사가 합작으로 만들었다길래 기대가 너무 컸는지 트레일러 영상만으로는 '게임성(타격감 등)이나 스토리'는 나와 봐야 알겠습니다만 아래에 첨부한 신규 트레일러와 지난 E3에서 공개됐던 실제 아이패드에서의 구동 영상을을 보면 대충 어떤 게임인지 윤곽이 잡히지 않을까 싶습니다.


The Amazing Spider-Man - Prologue



iPhone, iPad Official Game Hands On Gameplay Video



보통 영화가 공개되면 '홍보' 목적으로 아류 게임들이 출시됩니다. 즉, 게임이 '주'가 아니라 영화가 '주'라는 얘기입니다.(물론, 콘솔 및 PC용 배트맨 시리즈 등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카피로프트가 어느 정도 게이머의 기대를 채워줄지 기대해보겠습니다.


(via 1, 2)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