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아이폰 유료어플 꽁짜로 받는법 Free My Apps 프로모션

T.B 2012. 1. 1. 18:54


Free My Apps는 특정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식으로, 유료 어플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모바일 프로모션 사이트입니다.


리얼레이싱2, 갱스터 리오, 배트맨 아캄 시티, 인피니티 블레이드 2, GTA3 등 다수의 인기 어플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포인트를 더 모은다면 가능하지만, 정상적인 방법으로 현재 모을 수 있는 최대한의 포인트를 올려도 얻을 수 없는 어플도 있습니다. 방법은 간단합니다. Free My Apps 사이트에 접속 후 목록에 있는 어플을 실행한 다음 해당 어플을 30초 이상 실행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STEP1  m.freemyapps.com ☜ 에 접속 후 "Get Apps!"를 클릭한 다음 아무 목록이나 클릭합니다. (여기서 선택한 목록을 나중에 얻는 것은 아닙니다.)


STEP2  동일 기기 중복 포인트 적립을 막기 위한 UDID 인증 프로필 설치가 필요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인증 후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미심쩍으면 설정 ☞ 일반 ☞ 프로파일에서 프로필 확인 및 삭제하면 그만입니다.)


STEP3  "Sponsor Apps"를 클릭하고 "승인" 하면 앱스토어로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이때, 한국계정은 연동되지 않으며 미국계정이 필요합니다.


STEP4  다운로드 받은 어플을 30초 이상 실행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다시 Safari 로 돌아와서 같은 작업을 모두 반복하면 아래와 같이 1200 포인트가 쌓입니다. 트위터공유/페이스북공유/이메일 공유로 50 포인트 씩 더 적립할 수 있습니다.


cf. 어차피 이 어플 쓰지 않을거라면, 아이튠즈 동기화 하기 전에 삭제하고 동기화 하세요.

cf.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터치와 같은 iDevice가 여러대이고, 같은 애플ID를 사용할 경우 더 유리 할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4 블랙 1대, 아이폰4 화이트 3대, 아이폰4S 1대, 아이패드2 한대로 모두 테스트 해본 결과 포인트 적립이 UDID 인증방식이기 때문에 하나의 애플ID를 사용하는 것에 문제가 없습니다. 나중에 같은 ID로 로그인 하여 모든 iDevice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Hint. 탈옥폰이라면 UDID Fake 를 잘 활용해보세요. 질문은 받지 않겠습니다.

STEP5  첫 페이지에서 "View Gift Apps"를 클릭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한 어플이 활성화 됩니다.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리딤코드가 자동으로 등록되면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이 프로모션이 단발성 프로모션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오늘 확인해보니 계속 업데이트 되어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 가끔 포인트 추가 적립 확인을 해보고 싶다면 Safari 브라우져에서 "홈 화면에 추가"하면 HTML5 기반의 웹 어플리케이션 바로가기를 홈화면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웹 어플리케이션과 앱스토어는 연동되지 않으므로, 웹 어플리케이션에서 무료앱을 클릭하면 앱스토어와 연결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Safari 브라우져로 다시 접속한 다음 "redeemed gifts" 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어플은 트위터 어플 Tweetbot 과 게임 Tetris, 플래쉬동영상을 지원하는 Skyfire web browser 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