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윤석열 탄핵과 매일경제 폐국 없이 금리인하 절대로 없다.

T.B 2024. 5. 13. 19:56

'P융신' 푼수대기가 선거에 무슨 영향이 있다고 "재료로 쓸 것이다"면서 뒤진 줄도 모르고 "설처댄다"며 정치 무서운 줄 모르고 선거철 미국 대선에 어설픈 아마추어 초짜XX가 개입해서 정치판에 기웃거렸다가 한 큐에 "죽는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밖아 중산층, 서민 사회적 약자들을 희생시켜 부귀영화를 누리겠다던 P융신 푼수대기 일당들 때문에 선거에 개입하고 금융폭격을 하면 정권 하나 "도륙" 일도 아니라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진보, 보수를 떠나 정치는 생물이고 '명분과 순리'입니다. 공공선의 피벗(pivot)에서 벗어나 자신의 허물 앞에서 "파워당당"하게 끝까지 잘못을 인정하지 않고 최소한의 양심, 도덕이 없으면 "사람 취급 안 한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경고했습니다.

 

사람이 잘 해주면 고마운 줄은 모르고 기껏 대통령 만들어놨더니 "기관총으로 쏴 죽이겠다"면서 뱃속에 아이가 뭘 알고 무슨 죄가 있다고 "산모까지 쏴 죽이겠다"면서 설처대다 미국에 송환 되는 '윤석열 XX' '사살이 애국'이라고 말하였습니다.

 

지금 사태가 어느 정도인지 주제 파악도 상황 파악도 현실 파악도 전혀 못하고 있는 트찍자지 살인마 윤석열이나 이 와중에 작년 내내 "미국 경제가 망했다"면서 아직까지 아시아계 투표에 개입 중인 매일경제 폐국 없으면 금리인하 절대로 없어야 합니다.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한국 영부인 김건희를 밖아 미국 대선에 개입한 한국 대통령 윤석열의 선거 개입에 관한 '합당하고 정당'한 보복 조치로 "윤석열 탄핵과 매일경제 폐국 없이 금리인하 절대로 없다"가 되겠습니다.

 

 

무려 5년 만에 시진핑 주석이 경제 위기, 인구 감소와 내부 불만이 격해지고 있는 '중국' 밖으로 나와 유럽을 향했다는 것은 사실상 일방적 구타라 금융폭격과 체제 붕괴가 두려워 별로 '할 게 없는' 윤석열과 '지정학 리스크'를 '고조시켰다'는 '의문'의 미중 패권 분쟁에 위기 의식을 느꼈다는 방증이죠.

 

 

제가 이쪽으로 촉이 빠른 걸 떠나 상식적으로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 자지를 한국의 영부인 김건희 에 밖질 않나 미친XX가 산모 뱃속의 아이까지 쏴 죽이겠다고 하질 않나 이 XX 빨리 '쏴 죽여야' 한다고 셀 수도 없이 수차례 강조했습니다.

 

 

프랑스, 세르비아, 헝가리 등 유럽연합(EU, 경제)과 나토(NATO, 군사)를 방문해 '중국과 한국'을 묶어서 윤석열 하나만 처 죽이면 심플한 중국 고립 외교를 미국에 시도하는 것으로 분석이 됩니다. 대선 개입 보복과 인플레이션 보복으로 '금리인상' 못할까요? 미국이 금리인하 할 때까지 중앙은행들의 끽해야 동결을 감안하는 게 계좌 수익률에 도움이 될 겁니다.

 

트찍자지 살인마 '윤석열'은 민정수석실을 신설하고 호주 이종섭 대사 사퇴로 이어진 핵 무장 선전포로를 한 다음에 이재명 씨에 안부전화를 걸고 "중산층, 서민들"을 찾으면서 나라를 이 지경으로 만들어 놓은 친윤계를 또 정무비서관으로 내정하면서 한결 같은 XX임이 '반복 확인'되고 있습니다.

 

미국 대선후보 트럼프 자지를 김건희에 밖아 친중 부동산, 배터리로 나라를 부도 낼 트찍자지 살인마 윤석열은 '문재인 부동산' 탓을 하는 중인데요. '부자 감세'로 양도세 중과를한시 배제하고 있으며 배제 시한은 내년 5월까지입니다. 한국 사회 악 매일경제 반드시 폐국시켜야 합니다.

 

 

첫째, 한국 국민들 59%가 윤석열이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트럼프 자지에 김건희를 밖은 '김건희 디올백' 특검법 발의가 윤석열 수사보다 더 적합한 것으로 집계가 됐습니다. 더불어민주당은 "'국정농단'이다"며 윤석열 탄핵을 예고했습니다.

 

둘째, 윤석열이 미국 대선후보 도널드 드럼프 자지를 김건희 씨에 밖아 '소프트뱅크, 도요타' 등과 주가 조작과 미국 대선에 개입을 한 가운데 '라인, 야후' 사태를 이재명 씨가 언급을 했고 여권에서 방어 '내러티브'가 시작되면서 '일본 문제'로 지긋한 정쟁이 또 시작됐습니다.

 

'박찬대' 원내대표는 '일본 정부'가 네이버에 지분 매각을 압박한 "라인·야후 사태"에 대한 정부 대응을 두고 "경제 '주권을 포기'하는 정부가 '제대로 된 정부냐'"라고 비판을 했습니다.

 

 

셋째, 윤석열 탄핵 뇌관들 중 하나가 이종섭 호주 대사를 사퇴하게 만든 '채상병 사망' 사건이죠.  더불어민주당을 비롯한 범야권 정당들이 '윤석열 특검'을 촉구하는 목소리를 함께 내며 정부·여당을 향해 '미국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탄핵 압박 수위를 높이고 있습니다.

 

넷째, 윤호중 의원은 가짢지도 않은 윤석열의 "제왕적 권한 남용 제한과 무당적화(국민의힘 탈당과 탄핵을 말하는) '한 큐 개헌'을 예고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