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공급망은 세계 무역을 주도한다

T.B 2024. 3. 13. 10:44

 

탄력적인 수요로 인해 지속적인 공급망 중단에 직면하여 글로벌 출하량이 예상치 못한 반등을 이룰 수 있었다고 블룸버그의 Trade Tracker는 밝혔습니다. 무역 대시보드의 10개 지표 중 2개 지표만 3월에 "정상 이하" 영역에 있었는데, 이는 적어도 2022년 말 이후 최고 수치입니다.

 

 

이러한 개선은 전자 제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힘입어 무역 선도국인 대만의 건전한 수출 실적에 힘입은 것입니다. 신규 수출 주문이 19개월 만에 처음으로 확대됨에 따라 미국 기업들 사이에서도 이러한 전망이 밝아졌습니다.

 

 

홍해에서의 폭력 증가에도 불구하고 주요 항구인 LA와 홍콩의 선적량은 최근 Trade Tracker 수치에서 "정상 이상" 영역으로 증가하여 물류 비용이 계속 상승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유럽은 뒤처져 있습니다. 글로벌 제조업이 마침내 2월에 증가했지만 데이터에 따르면 유로 지역과 영국의 생산량은 여전히 수축 영역에 있습니다.

 

 

 

독일 기업들은 여전히 깊은 비관적인 전망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계 무역 기구(WTO)가 올해 글로벌 상거래가 예상보다 약화될 수 있다고 경고한 가운데 회복의 청신호는 환영할 만한 신호입니다. 선진 시장의 끈끈한 인플레이션도 많은 기대를 모았던 금리 인하를 막았습니다.

 

독일에 본사를 둔 DHL 그룹은 적어도 2024년 상반기까지 신중한 태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유럽 내 출하량의 부진이 회사의 예상보다 깊지만, 세계 무역은 "바닥을 찍고 있으므로 작년 중반에 보았던 것과 같은 자유낙하는 분명히 없다"고 토비아스 마이어 최고경영자는 블룸버그 TV에 말했습니다. 우리는 주목할 만한 선적, 감정 및 수출량 전반에 걸친 조치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명확한 표시를 위해, 블룸버그는 각 게이지가 역사적 규범과 얼마나 떨어져 있는지 측정했습니다. 이러한 데이터는 블룸버그 터미널에서 보도된 대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됩니다. 공급망은 세계 무역을 주도합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