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친문 좌장’ 홍영표 탈당

T.B 2024. 3. 6. 14:28

 

'매일경제' 홍장원이가 '슈퍼 화요일' 당일까지 '3번째' 단독 보고서를 입수했습니다. 사람 취급 못 받고 설처대도 안 잡으니까 매일경제 따위가 문제가 아니라 나라가 세계적인 '놀림'의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LG 엔솔'은 인디애나주에 네 번째 배터리 공장을 건설키로 한 계획이 보조금 지급이 '중단' 될 것 같습니다.

 

 

 

'더불어민보당' 임종석 전 (문재인) 비서실장은 '모종의 딜'이 있었던 것 같고 대표 '김혜경' 씨 남편 '북한' 대북송금 '대납' 쌍방울 '이재명' 씨는 '모를 수도' 있으니 '조국' 씨가 도움이 '안 될 텐데'도 손을 잡은 이유는 사노맹 연결고리로 정진상 전 이재명 정무조정실장을 통한 NL계열 규합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민보당'은 '파워당당'한 이재명 씨 '법카 부인'의 비서를 '사천'했다는 것에 '가짜뉴스'라며 '법적 조치'를 하겠다고 했습니다. 이재명 대표 씨는 5일 오후 영등포구의 한 광장에서 연 '긴급' 기자'회견'에서 "권향엽 전 당직자를 '단수추천'했다고, 그 사람이 제 아내의 비서라는 둥 사천을 했다는 둥 이런 가짜뉴스를 보도하는가 하면 그걸 집권 여당이 '증폭'시키면서 '이재명 당'의 공천 시스템을 폄하하고 정당한 공천행위를 사천으로 조작, 왜곡하고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더불어민보당 '홍영표' 의원이 "'민주'가 '사라진' 가짜 '민주당'을 탈당'한다"며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공천 과정에서 컷오프(공천 배제)된 홍영표 의원은 "이번 민주당 공천은 '정치적 학살'"이라고 비판을 했습니다. 홍영표 의원은 '이재명' 씨를 향해 "민주당의 사당화 '행태'에 '분노'한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어 "지금 민주당은 소중한 가치들이 무너지고 있다"며 "당내 민주주의가 실종됐고 도덕적·사법적 문제에 대한 대응은 도덕적 우위를 지켜 온 민주당 정체성에 큰 혼란을 야기했고 돈 봉투 사건이 밝혀지며 민주당 위상이 땅으로 곤두박질치고 말았다"고 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가짜뉴스, 편파방송 '제보' 받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