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이재명 방탄 봉투당의 출·탈당→복당 "국민들을 dog, pig 취급하겠다"는 건가

T.B 2023. 5. 15. 08:03

미국 부채 한도 협상이 지연되면서 "장기 '투자자'라면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전망이 나왔습니다. G7 재무장관과 중앙은행 총재들도 부채 한도 협상 교착상태와 '러시아'와 교황 중재안 '거부'한 우크라이나 여파 등으로 세계 경제의 불확실성이 커지고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두 달 전 파산한 SVB 해외 지점에 돈을 맡긴 고객들은 미국 금융당국의 예금 전액 보장 대상에서 제외된 것으로 확인됐는데요. "그게 뭐?"가 아니라, '조세피난처'인 케이맨제도에 설립한 SVB 지점에 예치한 중국 기업들은 원금을 날릴 가능성이 크다는 관측이 나옵니다.

 

 

'중국' 외교 톱 3가 동시에 자국을 비우고 찾아간 EU도 "대만해협에서 고조될 수 있는 위험 때문에 관계국과 협력해 현상의 침식을 저지할 필요성이 명확하다"며 "긴장이 고조되는 '시나리오'에 대비해야 한다"는 대중 전략 초안을 마련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도심 운전할 때 얼마나 빨리 가겠다고 밟거나 끼어들면 보내주고 시끄러워 크락션도 잘 안 누르는 편인데요. 즐겨 듣는 '장르'와 다르기도 하고 지역 사회 특징이 누가 오면 오는가 보다라 '외국인' 반응과 팬덤을 이해할 수 없긴 한데 KPOP 시장성이 기대되는 중입니다.

 

왜 '이러고 사시는' 건지 친구 '팔아 먹은' 권력을 못 잊는 건지 잊혀지기 싫은 건지 '문재인' 평산책방 개인사업자 5년 동안 2030 세대들은 시드 머니가 없으니 주식 대신에 잡코인 투자했다가 '코인 큰 손'에 거덜나고 '존버'를 외쳤는데 졸지에 벼락 거지까지 만들어 논 문재인 부동산 강사들의 우상향을 철썩 같이 믿고 상투 잡아 이자에 허덕이며 생활고에 시달리는 중인데요.

 

공공기관 임원 3,064명 중 63%와 347명 기관장 71%가 '문재인 알박기'라 하는 거라곤 방탄과 입법 폭주 말고 뭐가 있는 건지 의문인 노란봉투에 더넣어 봉투당 뿐만 아니라 공공기관장들마저 윤석열 정부 출범 1년이 지난 지금까지 철밥통을 차고 눌러 앉아 문재인 5년 수습에 몽니를 부리면서 훼방을 놓는다는 비판이 있습니다.

 

근로자가 일을 해야 생산이 되고 기업이 실적을 내야 주가가 오르고, 세금을 내야 국가도 운영하고 복지도 하는데요. 저출산, 고령화로 노동력은 줄고 있고 노동시장의 주류를 이룰 소위 'Z세대'들은 장시간 일하는 것을 원치 않고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10∼20대)로 갈수록 이러한 현상은 뚜렷해지는 중이라 짧게, 효율적으로, 유연하게 '노동개혁'을 추진해야 한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국가채무가 늘면 국가 신인도가 하락해 안 그래도 상속세가 'OECD 1위'라 이민 올 리가 없는 외국인 자금 이탈 등의 시장 충격이 불가피한 가운데, 고금리 기조에 이자 부담이 급증하는 상황이라 국채 금리 안정을 통해 국개채무 이자 부담을 완화하기 위한 '재정준칙'이 시급한 것 같습니다.

 

1년간 2342건, 한 번에 '수십 억'원씩 잡코인 시세를 주물른 '이재명 퍼스트' 김남국 의원이 "'코인 품고' 자진 탈당하겠다"라고 하자 이재명 방탄당은 진상조사를 '올스톱' 시켜놓고 2시간 뒤 의총을 열었는데요. '봉투당' 당헌·당규에 '징계를 피하기' 위해 탈당하는 경우에는 5년 내 복당이 불가하지만, 1년 뒤 복당이 가능합니다.

 

즉, '출·탈당→복당' 'x판 5분 전'이라는 봉투당이 어물쩡 넘어가려고 "국민들을 'dog, pig 취급'을 하겠다"는 건지, '회피 탈당' 받아준 '이재명 씨' 처럼회 해체를 요구하는 민주당 의원들의 반발이 거세지자 '징계'를 하겠다고 했는데요.

 

 

민주당 당규 18조와 19조에는 탈당한 사람에 대해서도 '징계'를 규정하는 내용도 있으니까, 국회의원 배지 달고 했다는 게 "라면만 먹고 산다"면서 후원금 받고 이태원 참사 상임위 회의 도중과 국정감사하다 말고 코인이나 했는데 위법행위가 있었는지 '압수수색'과 '강제수사'에 대한 목소리가 커지는 중입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