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nest First

조국-LH 이어 김남국 코인, 지워지지 않는 주홍글씨

T.B 2023. 5. 14. 15:54

 

'틱톡'이 공산당 선전 도구였다는 '중국' 배터리 제조사들의 해외 진출 속도가 빨라지면서 유럽 시장은 이미 잠식당한 가운데, '북한'은 이번 주 히로시마에서 개최되는 G7 정상회의 계기 한미일 정상회담을 노리고 도발을 할 것이라는 전망도 나옵니다.

 

 

돈봉투 '탄원서'와 '녹취록'을 받고도 조치도 안 한 노란봉투에 더넣어 봉투당 '쌍방울' '이재명' 씨 '백현동' 배임 혐의 수사가 본격화 됐습니다. '이재명' 씨가 "부모 묘소에 저주를 퍼부었다"던 범인이 잡혔는데, 생명기(生明氣)라 적힌 돌 6개를 묻은 이 씨 지지층으로 확인됐습니다.

 

대출금리가 1%p 오를 때마다 민간 소비는 '0.49%'씩 감소하고 자영업자와 39세 이하가 가장 큰 '타격'을 받는 것으로 집계됐는데요. '서민들'은 1금융 문턱이 높아 2금융, 대부업체, 불법 사채업체로 밀려 약탈적 금리에 착취를 당하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참여연대, 민주노총 등이 참여한 시민단체가 '999만 원'씩 쪼개기 온라인 모금 활동을 벌이면서 '이태원' 상권을 역대 최악으로 들쑤셔 논 가운데, 이태원 참사 상임위 회의 등에서 코인을 한 '위장탈당' 김남국 의원이 '일주일 동안' 조국-LH 이어 '홈런'을 '쳤다'는데요.

 

샀다 하면 '급등락'하는 '놀라운' 수익률을 보여 준 김남국 의원은 "정치 공세에 맞서 싸우겠다"면서 '잠시' '자진 탈당'을 선언했습니다. 서울남부지검과 경찰까지 '위법행위' 수사에 착수했는데 민주당 악재가 된 김남국 의원으로 '꼬리'가 잘린 건지 의문입니다.

 

 

"갈 길 멀다"는 '윤석열 정부' 출범 후 여론조사와 날림 조사가 급증을 했고 신뢰도에 의문이 가는 '가짜뉴스' 같은 여론조사들이 계속 문제로 지적되는 중입니다. 문체부는 네이버, 다음 등 거대 뉴스포털의 편향성·불공정성을 둘러싼 사회적 '논란·비판'에 다각적인 대책 마련을 추진한다고 밝혔습니다.

 

▲ '윤석열 정부'와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월 1,000원 이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