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횡령궁 김씨, 이재명 내로남불

T.B 2022. 2. 3. 00:03

"11년간 '십수억 원'대 추정, 국무총리급이라는 김혜경 씨의 의전", 이재명 후보 부인 김혜경 씨가 '시종 논란'에 자백을 했습니다. '의료법 위반, 부패방지법 위반, 배임, 횡령'까지 사법 처리가 불가피해졌는데요.

 

익명의 '민주당 관계자'가 "공금횡령 등을 한 번만 저질러도 퇴출시킬 것이다." "김영란법 보다 더 강력하게 비위 없고 청렴해야 한다."고 일침 했기 때문입니다.

 

 

 

"혜경아..." 아이고 "혜경아..." 어쩌려고 그런거냐 "혜경아..." 응? "혜경아!!!"

 

"민주당 권리당원 게시판 '김혜경 반응' 난리났네" "야 ㅋㅋ 죄명아 너 '이혼하랜다' ㅋㅋ" "이재명이 공직에 있던게 10년도 훨씬 넘구만 그동안 공과 사 구분 못 하던게 '갑자기 되겠냐?'" "뭔 황제의전이야. 조직적이고 지속적인 '도둑질'이구만"

 

"좀비들 '태세전환'. 'ㅋㅋㅋ'" "경기도 세금으로 초밥 사먹으니 '맛있더냐?'" "법카도 아니고 일반 사업자 카드도 얼마나 엄격하게 쓰는데 우리 남편은 장도 못 보게 함 칼 같이 그런데 감히 세금을 내 입에 넣을 '초밥에 쓰다니' 용서가 안 된다"

 

 

 

 

"혜경궁 한우 법카결제 보니까 찬족XX들이 윤석열 정육('런천미트')으로 깐거 또 생각나서 터지네ㅋㅋ" "런천미트 받은 것 같고 정육으로 표기됐다고 뭐 뇌물 먹은것마냥 언플로 지랄지랄을 하더니 즤들은 경기도 법인카드로 진짜 한우 사먹곸'ㅋㅋ' 이재명, 김혜경 꺼져라"

 

"스팸 받은 것을 '정육'이라고 난리치더니, 김혜경은 ‘경기도 법인카드’로 소고기 사먹고 초밥도 사먹었습니다. 그것도 본인이 움직인 것도 아니고 공무원을 '사노비'처럼 부리면서 집앞으로 배달시켰습니다."

 

"이건 보면 볼수록 검찰총장급은 나와야 때려잡는 '악귀'로 자라나 버렸음" "선거운동이고 나발이고 '조사 받아야' 하지 않어?" "혜경궁 김씨 한끼 식사 때문에 공무원 몇명이 며칠을 '수발을 드는 거야?'"

 

"'김혜경이 뭐라고' 김혜경이 먹을 음식을 경기도 법인카드로 결제하냐고ㅋㅋㅋ" "우리 엄마 법인카드 사적 유용 기사 보시더니 연휴 내내 내가 한 말이 맞다고 '진짜 더러운 것들'이라고 방금 전화 하심." "카드깡도 했는데 '상품권깡'은 안했겠냐?"

 

 

 

"잊지 말자.. '이동호 탈영!'" "역시 상상초월 이 X놈의 '집구석'" "진짜 이재명 '집구석' 뉴스는 3일만 지나면 옛날 뉴스가 되네" "물증까지 있는데도 제보자의 거짓말 운운하는 박주민 이XX는 진짜 XX면 '지옥 1번지'로 떨어져야 할 놈이다." "EBS 미쳤냐고" "저렇게 세금 훔쳐서 매일 살면 그래 한달에 2만원을 '기본소득'이라며 받고도 살겠네."

 

 

 

"봐라. 대장동 게이트 필요없이 '그냥 이재명 특검'해야 한다니까!" "지들 초밥값도 아까워 법카로 카드깡을 하는데, 하물며 '변호사비'를 사비로 충당했을까? 천만의 말씀이지" '공지영 작가'는 "이재명 후보가 거짓말 더미에 압사 당할 것이다."고 했습니다.

 

 

"'뜯길이' 재명이랑 혜경궁 같은 줄 아나봐?ㅋㅋ" "송영길 'X된게', 국회가 아닌 방송국발언이라, 한동훈이 고소하면 면책특권 적용 없음" "대선 핵으로 떠오른 김혜경, 냉장고 정리부터 법카 유용까지" 총정리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