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대유

‘노다지’가 된 김혜경

T.B 2022. 2. 4. 06:16

"이재명이 검찰에게 당하고 있다는 둥 알지도 못하면서 떠들어대는 '금치산자' 아님? 대장동 개발 사업과 관련해 황무성 초대 성남도시개발공사 사장의 사퇴를 강요했다는 의혹으로 고발된 '이재명, 정진상, 유동규, 성명 불상의 화천대유 관계자' 등 '전원 무혐의' 처분을 받았습니다.

 

"'대~단하신' 민주당" "예상대로네" "이럴 거면 검찰 개혁은 '도대체' 왜 했을까?" "걍 그렇게 민주당 전부 다 '쫄딱 망해라'" "'이재명 방지법' 필히 만들어야 하고 XX 따로 특별법 한권 나오겠다" "'윤석열' 반드시 대통령이 되어야만 하는 이유" "윤석열 대통령, '한동훈' 검찰총장 기대감이 생기네"

 

 

"'시장님 명 받아서' 한 거 아닙니까, 왜 그렇게 모르십니까?" 대장동 더불면 연쇄 간접살인 사건 故유한기 전 본부장은 "공소권 없음" 처분했습니다. 김혜경 씨 제보자는 보호 받기는 커녕 오히려 가족들까지 신변의 위협을 느끼고 있는데요. '이민석 변호사'가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노다지'네. 노다지" "아내 장 볼땐 '개인차 운전^^'" 이재명 후보가 성남시장 시절에 김혜경 씨가 관용차를 이용할 때면 공무원 '20여명이 도열'을 했는데요.

 

"'최민희, 'ㅋㅋ 응원방문...' 법인카드 겨우 100만원 사용? '참 쉽게 산다' XXX" "'과일가게'에서만 '4,000만원'" 경기도지사 시절 많게는 하루에 총 "1,700여만원"을 썼는데, '법카'로 긁은 '김혜경 고깃값, 초밥값'이 직원 격려비로 둔갑된 것이 확인됐습니다.

 

배소현 씨의 지시로 심부름을 시킨 '이재명, 김혜경 부부' 식사에는 '소고기 외에도' '샌드위치, 초밥과 회덮밥, 샐러드, 계란, 호밀빵, 사과, 블루베리, 산딸기' 등이 있는데, "'기름 없는 등심', 11만 8천원에 맞춰라" 배 씨의 구매 지시는 '구체적이었고', 고기 구매처와 카드 결제처를 달리 하라는 지시가 이행되지 않자 화를 내기도 했습니다.

 

 

 

"배소현 옷('비서님')도 별도 관리한 제보자 ㅠㅠ"

 

"에르메스 '화장품'이라고?" "ㅋㅋ" "재명이 에르메스 '애프터쉐이브' 쓰는구나" "경기도 '세금'으로 샀나" "에르메스 X바르고 스타일링 8천만원 쳐바르면 뭐하노 '기본몬생'인데" "이것도 '12만원 이내'로 맞췄네." "에르메스 로션 주무관한테 준거 보니 공관 관리 물품 처리했네 어휴 '구질구질' '추잡스런'" "'저 XX들로' 십년을 넘게 지냈으니"

 

 

 

김혜경 씨의 대리처방('의료법위반')에 임산부 '복용 금지' 약으로 임신하려고 노력 중이던 '배소현 씨'는 (홍조 감소, 불면증이나 열감 개선 등의 효과가 있는 '약을')"① 내가 먹으려고 ② 내가 처방 받고 ③ A씨를 시켜서 ④ 김혜경 씨에게 맡겼다."고 했는데요.

 

경기도청 부속의원에서 이 약을 "처방한 후", "뻥재명과 '환장의커플'" '삥땅궁' '깡혜경 씨'가 분당서울대병원에 직접 방문해 "똑같은 약"을 처방 받았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김경율 회계사는 성남FC, 법인카드 등 "이재명 후보 주변에는 계속 '현금 이슈'가 발생한다" 이 후보의 재산신고 내역에 대해 "3억2천만원이 (1천 명 넘는 출마자 데이타베이스에서) 최고액"이라며 "'단언컨대' 공직자가 1년새 현금을 그만큼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은 단 하나도 없다"고 했습니다.

 

 

['정직한 평가'] "'2030 패션카페' '블라인드' '여초' '클리앙 근황' 'KBS 앞 현수막들' 누가 토론 '잘했나'"

 

1. "이재명은 '쥐뿔도 모르고' 택소노미 얘기하는데, 이 아저씨야, '엉터리 K-택소노미'에서 원전을 그린으로 분류를 하지 않은 것", 이재명 후보는 "EU에서 원전을 친환경으로 분류하지 않았다."고 했지만, 내년 1월부터 친환경 녹색 분류 체계인 '택소노미'에 포함하는 규정을 '확정 발의'했습니다.

 

2. "재명이 RE100만 외웠지 단어 한개 아는 걸로 '아는 척' '깊이가 없네'~~" "'정신승리'중 ㅋㅋ" "RE100은 무슨, 재명이 '너 잡으러' '귀신 알비백' 하는 소리다" "닉네임이 '파이널판타지'. ㅋㅋ 판타지 속에 사시는 분ㅋ" "'아는 척'하는데 모르는거 진짜 X터지네. 현웃 터짐ㅋㅋ"

 

"'알이백이라니' 알지?-이재명-백종선 의 약자인가" "뭐 하나 '아는 척 깝치면서' 그 분야서 해쳐먹을 궁리 하는 XX보다 모른걸 모른다고 솔직하게 말하면서 배우는 사람이 나음"

 

"단어 하나 외워 와서 아는 척. RE100 '그게 모죠?'"

 

'이재명갤 금지어' RE100(Renewable Energy 100)은 "기업이 사용하는 전력을 100% 재생에너지로 대체하겠다"고 "선언한" (애플, 구글 등이 참여 중인)"국제캠페인"으로, 이재명 후보가 "알이 100을 올리겠다" 했는데, ① 알이 100이 아니라 "리백(RE100)"이고 ② 무슨 RE 100↑을 올리고 그러지는 '않습니다'.

 

 

 

3. 5년 내내 싸웠지만 이재명 후보와 '세종 브레인'께 당했던, '사사오입 → 故이OO 씨 → '제1 형법학자' 조국'으로 폭발한 문파들의 분노는 '여기서 확인' 할 수 있는데요.

 

"오늘 윤석열은 ① '강한 안보' 설파로 보수표도 결집하고 '문재인 대통령께서' 표현으로 ② '문파표'도 잠식해갈 듯." "결국, '태도가 본질'입니다." "우리 문재인 대통령…'???' 윤이 우리 문재인 대통령 님이래 '@,@' 토리애비 '내표 가져라'" ""윤석열 진짜 가정교육, '배운 집' 자식이 맞네. 예의가 있어 진짜" "'정부 비판' 할 때마다 '민주당 정권'이란거 맘에 듬"

 

 

 

"지금 '이재명'이 지 입으로 똑똑히 이야기했어" "얘를 '왜 뽑아야돼?'" "확실히 선 그어줘서 '고맙다'" "니 까짓게 후계자라고 했으면 '칼 들고 쫒아갈 뻔' 했다야" 이재명 후보가 ① 여당도 아닌 ② 제1 야당도 아닌 ③ '애매하게' '포지셔닝' 된 것 같습니다.

 

4. [토론회 '주요 장면' 정리] "대충 토론회 '분위기'"

 

"도대체 '무슨 자신감'이었던거지?? ㅋㅋ" "와 이재명 '쫄았다.' '울겠다 울겠어'" "이재명 귀까지 '뻘개짐'.ㅋㅋㅋ" "이재명 '삐딱'모가지 나왔대요 ㅋㅋ" "아주 '꼬숩네'ㅋㅋ" "이건 확실. 윤은 넉넉. '맹은 쪼잔'" "재명아. 어디로 가냐고? 너는 '우선 감빵'부터 가야지. ㅋㅋ"

 

 

"'와 진짜' '한심합니다.'" "3초간 '침묵' ㅋㅋ 쟤 우냐 ㅋㅋ" "제가 귀가 예민한 사람이라 이재명 목소리랑 말투까지 들으면 진짜 너무 '괴롭그등'요...." "'킬명이 혈압'올라 X졌으면" "'울그럭푸르럭'. '울그락불르락' 면상 봐라. 이재명. ㅋㅋ" "진짜 '없어보여'ㅋㅋ"

 

"'심상정'은 '심사짜' 'ㅋㅋㅋz' '척, 척' '패스' 이정희+추미애"

 

"'윤석열' 후보: 똑똑하고 상남자" "열등감 없고, 패배 의식 없고, 쿨하고, 꼬인데 없는 '' 내가 좋아하는 성격인데" "일 할 땐 기술자여도, 퇴근하면 그저 호방한 아재라고 쾌남이라고 자질구레 한걸로 어쩌고 하는 스탈 아니라고 저리 생각했었는데 역시 '윤은 그러했다'" "윤 '코웃음' 치는데 매력있는데? ㅋㅋ"

 

"ㅋㅋㅋ'눈치 저세상'" "딕션도 좋고" "'자신감 여유'가 분위기와 눈빛에서 보임" "'리더'십이 있네" "'검찰총장'은 총장이네" "수사통 검사 짬빠라는게 '저런거구나'" "아앜ㅋㅋ 아오 '대박 시원'해" "이재명 상대 토론 중 '이렇게 시원'함 느껴보긴 처음" "아주 '속이 시원'하네"

 

 

"'맞아..' "정말 '대통령'감입니다." 윤석열 후보는 가식이 없고 털털 소탈하고 솔직하고 편안해 보여" "아니 윤석열 토론 너무 잘하는데? 핵심만 '쏙쏙 간결'하고 쉽게 설명하는 화법 존잘에 확실히 배포도 큰게 보임. 오늘 주인공은 여리다'ㅋㅋ'"

 

 

"'한 줄로 요약'하면, 맞짱 토론시 '지 성질에 자멸' 이재명 XX발린다" "'양자토론' 무산된 거 너무 '아쉽다'ㅋㅋ'" "'재명이' '오줌 쌌겠다.' 깐족거림이 '안 통해.'" "'기어나가게' 생겼던거임" 등 '청심환'까지 먹고 지켜봤다는 우려와 달리 "너무 감사하고 '기적 같은 밤'이네. 와 짜릿하다." "'윤석열' 참모진이 누군지 진짜 궁금" '축제 분위기'였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