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사주

"책임정치 차원".. 野, '곽상도 지역구' 대구 중·남구 무공천

T.B 2022. 1. 28. 22:44

 

'포탈 검색'에도 나오는 2030, MZ녀들의 '인기스타', '뇌텅텅이' 준석이가 대전에 왔다가 또 '사고를 쳐서' 욕을 한 바가지 먹는 중입니다. 여기에 '대구 중구-남구' 무공천까지 겹쳐서 '가루가 되는 중'인데요. "왜 준석이는 버티는데 김재원 최고위원이 사퇴를 하게 만드냐, 준석이가 또 꼼수를 부린 게 아니냐"며 비판이 거셉니다.

 

우선 김 최고위원의 지역구는 경북 의성입니다. 중남구 현장에서 한창 표밭을 갈고 있는 분들의 표정은 한결같이 울상으로, 지역민의 선택을 받겠다는 각오로 발에 땀이 나도록 뛰어다녔지만, 최근 중남구를 둘러싸고 정치권을 떠들썩하게 한 이슈가 반복되면서 "힘이 빠진다"는 목소리까지 나오는 중인데요.

 

 

중남구의 경우 명분도 챙기고 실리도 챙기고 당내 불만들까지 조율할 수 있는 "'무공천'이 맞다"는 평이 지배적입니다. 탄핵 정국 이후 정치 야인생활 전전하다가 '사지에 출마'한 경험이 있는 김 최고위원의 심정이야 왜 모르겠습니까만, 대선 D-40일인데 합의점을 찾는 게 더 나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 정권교체와 대선승리를 위한 민주당 프락치들 중 하나 이준석 탄핵이 진행 중입니다. '가로세로연구소'와 '신의한수'에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국민의힘'에서 '불법, 부정선거'를 원천 차단하기 위한 감시체계를 준비 중입니다. 온라인 부정 신고는 '여기', 공명선거 자원 봉사자 신청서는 '여기'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공정과 상식' 국민의힘에서 '당원 배가 운동' 중입니다. 당비납부 월 1,000원 이상을 약정하면 책임당원이 될 수 있으며 '모바일 링크'로 쉽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