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순정 iOS 5 아이폰 벨소리 문자음 동기화 안될 때

T.B 2011. 12. 13. 16:43


"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시리즈"로 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가장 쉽게 만드는 방법(참고)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72개 다운로드(참고) 에 이어 3번째 "순정 iOS 5 아이폰 벨소리 문자음 동기화 안될 때" 입니다.

아이폰에 벨소리나 문자음을 아이튠즈를 사용하여 정상적으로 동기화 했음에도 불구하고, 설정 ☞ 일반  사운드 에서 벨소리 또는 텍스트 소리에서 보이지 않는 경우에 해당됩니다.

아예 동기화가 안되는 경우도 있고, 어떤 것은 되고 어떤 것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결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STEP1  아이튠즈 ☞ 장비 
☞ 소리


아예 아무것도 안되는 경우, 일단 이 부분의 "소리 동기화" 항목 스퀘어 박스에 체크가 되어 있는지 부터 확인합니다. 어떤 것은 되고 어떤 것은 안되는 경우 이 부분이 "모든 소리"로 기본 설정이 되어 있을 것입니다. 이것을 "선택한 소리" 바꿔줍니다.

STEP2  "선택한 소리" 항목에서 원하는 문자음 스퀘어 박스에 체크 후 동기화하면, 동기화 되지 않던 문자음 벨소리를 설정 ☞ 사운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