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72개 다운로드

T.B 2011. 12. 13. 14:06


PC에 "P" 짜도 아이폰에 "아"짜도 몰라도 할 수 있는, 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가장 쉽게 만드는 방법(참고) 후속으로, 아이폰 문자음 72개 입니다. 튜토리얼에서 언급했던 방법으로 제작 됐으며 ① 나는 봐도 정말 모르겠다. ② 알긴 알겠는데 만들기가 귀찮다 -_- 는 분들을 위해서 준비했습니다.

아래에 첨부한 .rar 파일(7.47MB)을 다운로드 후 압축을 해제(15.9MB)한 다음, 순정 iOS 5 아이폰 문자음 가장 쉽게 만드는 방법(참고) 과 동일한 방법으로 문자음을 추가하여 아이폰 문자음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cf. 아이튠즈 동기화 후 사운드에서 동기화 한 항목이 보이질 않는다면 ☞ 순정 iOS 5 아이폰 벨소리 문자음 동기화 안될 때(참고)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bsns_sms.rar


UPDATE 2012.06.03  '마리오 액션'을 인식 못한다고 해서 따로 올립니다. 인식 안되는 파일은 태그 정보를 확인하세요. 마리오 액션을 예를 들면 title로 되어 있으니, 동기화 시킬 경우 title로 뜨고 마리오 액션으로 뜨지 않습니다. 지금 무슨 말 하는지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서 그냥 아래 파일을 업데이트 해뒀으니 덮어쒸우세요.


무릎팍 액션.m4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