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내년까지 코로나19 대유행 종식 힘들다"


'IMF에 따르면' 코로나 19 백신 접종 지연과 델타 변이종의 확산으로 인해 내년까지 대유행이 종식되기 어려울 것이라 말하였는데요. 수혜 업종과의 양극화는 더 벌어질 것입니다. 자영업자 지원금이 최대 3,000만원이라 하지만 0.1% 대형업소에 해당하는 연 '매출 6억원 이상'이 되어야 하기 때문에 장기화될 경우 피해가 불가피할 전망입니다.

 

델타 변이는 주로 미각, 후각은 그대로 기침, 콧물, 두통, 재채기 등 여름철 냉방병, 일반 감기와 비슷하기 때문에 ① 증상 인지가 되질 않아 → 검사를 받지 않는데다가 ② 전파력까지 높은 반면에 기존 증상에는 미각, 후각 소실이 포함되는데요. 코로나 19 감염으로 조기 귀국한 청해부대원들에게 격려품으로 '고래밥 한 박스'가 전달되었다고 하여 논란입니다.

 

모든 정황, 수치에도 "아니라고" 하지 좀 말고 현재 야권의 문제점은 유력주자의 지지율과 연동되는 커플링(동조화) 양상입니다. 빠지는 지지율을 흡수할 수 있는 당내 주자가 없음에도 공멸 트리를 타는 중인데요. 7월 넷째 주 한국갤럽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야당 대 여당 격차가 '더 벌어졌습니다.' (일부)'저퀄리티 여론조사기관들'의 범람으로 들쭉날쭉 하지만 최근 여조들은 % 포인트 차이를 제하고도 주춤세가 일관됨을 보여주었습니다.

 

▲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 (불펌) 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T.B의 SNS 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