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3과 iPadOS 14.3 퍼블릭 베타1

T.B 2020. 11. 14. 05:02


애플에서 금일 '개발자용 베타'가 제공된지 하루만에 iOS 14.3과 iPadOS 14.3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에게 첫번째 베타를 배포했다.


애플의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가입한 퍼블릭 베타 테스터들은 iOS 단말기 퍼블릭 베타 웹사이트에서 적절한 프로파일을 설치한 후에 OTA로 iOS와 iPadOS 14.3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iOS 14.3은 애플이 아이폰 12 공개에서 소개한 아이폰 12 프로와 12 프로 맥스의 ProRAW 포맷을 도입했다. ProRAW는 RAW 촬영을 즐기는 사람들은 RAW 포맷을 계속 사용하면서 노이즈 감소와 다중-프레임 노출 조절 같은 애플 이미지 파이프라인 데이터의 이점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ProRAW 기능은 새로운 아이폰 12 프로 또는 맥스에 iOS 14.3 베타를 설치한 사람들이 설정 앱의 카메라 섹션에서 사용할 수 있다. 기능이 활성되면 카메라 앱의 우측 상단에 탭으로 온오프 시키는 RAW 토글이 생긴다. ProRAW로 촬영한 사진들의 크기는 25MB다.


사람들이 검색을 하면 나무를 심는 검색 엔진인 Ecosia는 이제 Google, DuckDuckGo, Yahoo와 Bing을 대체하는 디폴트 검색 엔진으로 설정될 수 있다.



iOS 14.3은 나의 찾기 앱에서 서드-파티 사물 추적기와 블루투스 단말기를 지원하는 코드와 함께 에어팟 스튜디오의 디자인을 드러낸 듯한 아이콘을 포함한다. 애플은 지난 6월 iOS 14를 공개했을 때 이 기능을 언급했고 나의 찾기를 통해서 추적할 수 있는 서드-파티 단말기들을 곧 보게될 것으로 보인다.


iOS 14.3은 또한 건갱 앱의 임신 데이터(생리 주기 추적), 특정 국가에서 설정시 서드-파티 앱 제안, 카메라 앱의 앱 클립 QR 코드 스캐닝 지원, 홈 앱의 HomeKit 제품들 지원을 포함한다.


원문: 'MacRumors'


iOS/iPadOS 14.3 퍼블릭 베타1을 테스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단말기에 케이블을 연결 → 확실하고 안전하게 로컬 드라이브로 백업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 '가입' 후, 안내에 따라서 프로파일 설치


3.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