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3과 iPadOS 14.3 베타1 배포와 일시 중단

T.B 2020. 11. 13. 07:44


애플에서 iOS 14.3과 iPadOS 14.3의 첫번째 개발자 베타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지난 주' iOS/iPadOS 14.2 정식 버전 배포 후 일주일만이다. 애플은 watchOS 7.2와 tvOS 14.3 베타1도 배포했다.


개발자 계정으로 등록한 사용자들은 설정 앱에서 OTA를 통해 iOS 14.3 베타1으로 업데이트 할수 있다. 평소처럼 다운로드가 즉시 보이지 않는다면 모든 등록된 개발자들에게 업데이트 티켓이 배포되는데 다소 시간차가 있을 수 있다.


현재 보고되는 중인 '서버 과부하'로 인해 iOS 14.3 베타1은 아직 OTA로 업데이트할 수 없고 애플의 개발자 웹사이트에서 직접 다운로드로만 가능하다


iOS 14.3 베타1의 새로운 변경사항들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여러 가능성들이 있다. 예를 들면, 우리는 여전히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새로운 ProRAW 사진 포맷을 기대하고 있다. 애플은 10월 스페셜 이벤트 중 이 기능을 처음으로 소개하면서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말하였다.



원문: '9to5Mac'



글쓴 시점에서 macOS Big Sur 배포에 따른 서버 문제로 추정되는 이유로 iOS 14.3, iPadOS 14.3, watchOS 7.2, tvOS 14.3의 배포가 중단됐습니다. '아마도' macOS Big Sur 문제가 해결된 후에 업데이트 배포가 '재개될 것'입니다.


기타 소식으로, macOS Big Sur의 미학이 아이폰과 아이패드에서 가져왔듯이 M(ac)-프로세서는 드라마틱한 재설계 없이 A(pple)-프로세서 설계의 장점을 가져온 것인데요. 참고로, 애플 헤드폰에 사용되는 H-칩은 Headphone 에서 유례된 브랜딩 마케팅입니다. 애플 임원 Greg Joswiak, Craig Federighi, John Ternus의 인터뷰는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