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 베타 업데이트 메시지 팝업 오류 증상

T.B 2020. 10. 30. 12:12


'iOS 14.2 베타4' 업데이트 직후, 간헐적으로 표기됐던 업데이트 알림이 반복되는 중인데요. 아이폰, 아이패드에서 iOS 14, iPadOS 14 베타 테스터들에게 다운로드 할 업데이트가 없음에도 최신 베타로 업데이트 하라는 메시지가 팝업되고 있습니다.


"새로운 iOS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iOS 14 베타로부터 업데이트 하십시오."


온라인 커뮤니티, 트위터 등에서도 지난 몇일 동안 복수의 사용자들에게서 이같은 메시지 오류에 대한 '불만이 제기' 되어 왔으며, 금일부터 훨씬 더 많은 사용자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중입니다.


아직 이 오류의 원인은 확인된 바가 없지만, 지난 2018년 당시에도 iOS 빌드 만료 시스템 버그로 인한 메시지 오류가 있었고, 유사한 버그가 iOS 14.2 베타에 영향을 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당시, 애플은 iOS 12 베타 11의 버그가 수정된 새로운 iOS 12 베타 12를 배포한 적이 있습니다. 따라서, 애플 내부적으로 시스템 버그 수정 또는 새로운 iOS 14 베타5 배포를 기다리는 수 밖에 없기에, iPSW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다음에 DFU 복원 등을 해도 동일한 증상이 반복될 것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