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iOS 14.3과 iPadOS 14.3 베타1 업데이트 변경사항



① 'ProRAW 사진 포맷' 지원과 새로운 ② '서드-파티 앱'을 암시하는 기능 외에도 iOS 14.3에는 아이폰 사용자들을 위한 다수의 기타 변경사항들을 포함한다. 새로운 홈 앱 기능, 애플워치 알람 등에 관한 새로운 증거가 있다.


iOS 14.3은 곧 ③ ' 앱'에 서드-파티 악세서리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직접 설치할 수 있게 될 것이다. 현재 HomeKit 악세서리들은 소프트웨어 업데이틀 설치하라면 제조사의 어플리케이션 사용이 필요하다.


홈 앱에서 여러 HomeKit 제품들에 새로운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을 때 편리한 "모두 업데이트" 버튼으로 업데이트 할수 있는 악세서리들의 새로운 매시지를 보게될 것이다.


악세서리 제조사들이 이 기능을 스스로 채택할 지는 불분명하다. 그럼에도 iOS 14.3은 현재 가장 성가신 HomeKit 제한사항들 중 하나를 해결할 기반을 마련했다.



 iOS 14.3은 또한 ④ 디폴트 검색 엔진을 'Ecosia'로 설정하는 옵션이 추가됐다. 이 옵션은 '설정 → Safari  검색 엔진' 에서 기존 선택지인 Yahoo, Bing, DuckDuckGo, Google과 함께 새로운 디폴트 옵션으로 Ecosia를 보게될 것이다.


Ecosia가 생소한 사람들을 위해, 이 비영리 기업은 친환경 검색 엔진이다.


우리는 당신의 검색으로 만든 (광고)수익을 가장 필요한 곳에 나무를 심는데 사용한다. 나무는 행복한 환경, 건강한 사람들과 강력한 경제를 의미한다. 우리는 당신의 데이터를 광고주들에게 판매하지 않고 대부분의 다른 검색 엔진들과 달리 서드파티 트랙커들도 없다.


iOS 14.3은 또한 watchOS 7.2, 애플워치 사용자들이 ⑤ 새로운 심폐기능 건강(Cardio Fitness) 알람을 받게 될 것임을 보여준다. 이 알람들은 심폐기능 건강 수준이 일상 활동에 영향을 줄 수 있는 특정 수준에 도달하면 알람이 울릴 것이다. 애플은 아래와 같이 설명한다.


애플워치는 당신의 심폐기능 건강이 일상 활동에서 제한을 경험할 수 있을 정도에 도달하면 알람을 보낼 수 있다.


이 기능은 애플워치가 현재 피트니스 앱과 건강 앱에서 모니터링하고 표시하는 VO2 Max 데이터와 관련될 수 있다. 실제로, 지난 9월 애플은 애플워치 시리즈 6의 공개와 함께 올해 말에 심폐기능 건강 저하 알람이 추가될 것이라 말하였다. iOS 14.3과 watchOS 7.2는 이 기능의 기반이 포함된 것으로 보인다.


원문: '9to5Mac'


금일 새벽 macOS Big Sur와 함께 배포됐던 'iOS 14.3 베타1'은 macOS Big Sur 배포에 따른 서버 과부하로 배포가 일시 중단됐으나, 곧 재개되었습니다.


이 밖에도 Jon Prosser가 그렇게 나온다는 ⑤ 에어팟 스튜디오로 추정되는 아이콘이 '확인'됐는데요. '아마도', 홀리데이 시즌인 올해 말 또는 내년 초에 공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 Jon Prosser가 계속해서 나온다는 사물 추적기 ⑥ 에어태그(AirTags)에 대한 지원도 '확인' 됐습니다. 에어팟 스튜디오 처럼 올해 말에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지만, 분명한 것은 이벤트 마다 나온다던 Prosser의 주장과 달리, 베타 소프트웨어에서 지원이 포함된, 아직 개발중임이 확인된 것입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