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4.3과 iPadOS 14.3 베타2 배포

T.B 2020. 11. 18. 07:57


지난주 금요일에 iOS 14.3 개발자 베타1 배포에 이어 애플에서 방금 개발자들을 대상으로 iOS 14.3과 iPadOS 14.3 베타2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의 애플 ProRAW 모드 외에도 몇가지 마이너 트윅들이 포함된다.


'iOS 14.3에서' 가장 주목할 변경사항은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관련있다. 이 두 아이폰 모델 사용자들은 이제 카메라 앱에서 RAW 사진을 직접 촬영할 수 있는 애플 ProRAW 모드를 사용할 수 있다.


애플은 아이폰 12 프로와 아이폰 12 프로 맥스와 함께 지난달 ProRAW 포맷을 발표하면서 향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제공할 것이라 티징했다. iOS 14.3은 또한 사용자들이 홈 앱을 통해 홈킷 악세서리들의 펌웨어를 업데이트 할수 있도록 했고 애플워치 사용자들을 위한 새로운 심폐기능 건강 알람(cardio fitness)도 제공한다.

애플이 iOS 설정 중에 사용자들에게 서드-파티 앱들을 제안하는 새로운 메뉴를 개발중임이 확인되었으며 iOS 14.3 베타 내부 파일들에서 에어태그(AirTags)와 에어팟 스튜디오의 레퍼런스가 확인됐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