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9월 이벤트 뜻할 수도 있는 애플 이벤트 해쉬태그

T.B 2020. 9. 8. 23:13


애플이 이번주 중으로 가을 제품 이벤트 일정을 공개할 것이라는 루머가 있는 와중에 트위터에 '#AppleEvent' 해쉬태그 중 파란색 커스텀 애플 로고가 등장함으로써, 훨씬 더 많은 추측을 낳고 있다.


Jane Manchun Wong의 'Hashflag Browser' 에 따르면 이 애플 로고가 금일 오전 해쉬태그에 추가되었으며 9월 28일, 월요일까지 활성될 것이라 말하였다. 확정된 바는 없지만, 이 만료일은 애플의 이전 루머였던 10월 말이라기 보다는 9월 중 가을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임을 암시할 수 있다.


트위터는 기업 브랜드들이 전략적 마케팅으로써 해쉬태그 옆에 맞춤형 이모지들을 추가할 수 있도록 한다. 'Agency Creative' 에 따르면, 이 "해쉬태그" 들은 100만 달러 이상의 비용이 들수 있으며, 슈퍼볼 또는 홀리데이와 같은 대형 이벤트들에서 흔히 볼수 있다.


블롬버그의 마크 구먼은 최근 애플이 9월 말 개최될 가상 아이폰과 애플워치 이벤트와 관련된 소식이 곧 발표될 수 있다고 말하였다. 이는 새로운 애플워치와 아이패드 에어 모델들이 금일 보도자료 배포를 통해서 공개될 것이라 주장한 Jon Prosser가 공유한 정보와 상반된다.(1),(2),(3)


원문: 'MacRumors'


Jon Prosser의 정신나간 행동들 때문에, 애플 신제품들과 이벤트 예측이 불확실해졌습니다. Prosser의 이러한 행보들이 애플 브랜딩에도 별 도움은 되지 않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