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Prosser 아이패드 에어와 애플워치 시리즈 6 내일 출시될 것임을 반복

T.B 2020. 9. 8. 13:20


'어제', 다작 유출러 Jon Prosser는 애플이 현지시각 9월 8일(내일) 오전 9시에 보도자료 배포를 통한 신제품을 공개할 것이라 주장했다. Prosser는 이전에 새로운 아이패드와 애플워치 모델들이 9월 둘째 주 중에 출시될 예정이라 말하였다.


블롬버그의 마크 구먼은 이 루머들에 몇가지 의문점을 제기했고 내일 아침 소식들은 차세대 아이폰 12와 애플워치 시리즈 6 공개를 위한 가상 미디어 이벤트와 관련될 발표일 "가능성이 더 높다." 고 말하였다.


루머의 보도자료 배포 시간까지 반나절이 채 남지 않은 와중에 Prosser는 그의 소식통이 "어떠한 일정 변경도 없다." 고 말해줬음을 주장했으며, 새로운 아이패드 에어와 애플워치 모델들이 내일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함으로써 판을 두배로 키웠다.



Prossers는 금일 오전 많은 애플워치 시리즈 5 모델들이 현재 애플의 온라인 스토어에서 품절됐음을 지적하였고, 애플이 임박한 업데이트에 앞서 현재 모델들의 재고를 소진한 것이라 말하였다.


우리는 지난 몇주 동안 애플워치 시리즈 5 재고 현황을 지켜봤고, 많은 재고들이 품절된 것을 확인했으며, 영향을 받는 모델들이 늘어난 것으로 보이지만, 이점이 이르면 내일 바로 출시될 것인지 또는 아마도 다음달에 출시될 것인지에 대한 근거라 말하기는 어렵다.


애플은 특정 제품들의 소비자 수요 뿐만 아니라 글로벌 보건 위기 영향으로 인해 지난 6개월 동안 많은 제품들의 공급에 차질을 빚어왔다.


하반기 하드웨어 공개가 대면 미디어 이벤트는 아닐 것이라는 점과 아이폰 12 출시가 예년 보다 "몇주 지연" 될 것이라한 애플의 인정을 감안한다면, 애플이 출시 직전에 있는 것으로 보이는 많은 새로운 제품들을 언제, 어떻게 출시할지를 완전히 확신할 수 없다. 따라서, 애플의 행보는 내일 아침에 확인될 것이다.


원문: 'MacRumors'


● 마크 구먼은 애플의 내일 공개가 아이폰 12, 애플워치 시리즈 6 등 가상 이벤트와 관련된 것일 수도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생각나는 것을 꼽으라면 '초대장' 등이 있습니다.


● MacRumors는 애플워치 시리즈 5 품절이 지난 몇주 동안 이미 품절된 모델들도 있음으로 신제품 출시에 앞선 생산/공급량 변동이 내일 출시에 대한 근거로써 단정지을 수 없다고 말하였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