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라이다(LiDAR) 스캐너의 카메라 컷아웃을 보여주는 아이폰 12 프로 후면 글래스

T.B 2020. 9. 2. 01:30

트위터 유저 "Mr.White"로 부터 차세대 아이폰 12의 후면 글래스로 보여지는 사진이 온라인에 공유됐다. 이 사진은 2개의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 아이폰 후면 글래스 부품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이고, 이중 하나는 LiDAR 스캐너일 듯한 초광각 렌즈 구멍 아래에 추가된 컷아웃이 있다.



후면 글래스 패널들 각각의 정확한 모델들은 사진 상에서 다른 엣지가 보이지 않기 때문에 불분명하다. 하나는 6.7인치 "아이폰 12 프로 맥스"이고 나머지는 더 작은 6.1인치 아이폰 12 프로일 가능성이 있다. 이는 이전 루머들에서 말하였던 "6.7인치 아이폰 12 프로 맥스" 전용이 될 수 있는 LiDAR 스캐너가 6.1인치 아이폰 12 프로에 탑재되지 않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다른 가능성으로, 아이폰 12 모델들 모두에 LiDAR 스캐너가 탑재된다면, 스캐너를 위해 추가된 구멍이 없는 글래스는 그냥 현재 아이폰 11 프로와의 비교일 수 있다.


아이폰 12 프로 중 적어도 1종의 모델은 심도를 감지하고 AR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2020년형 아이패드 프로에서 최초로 선보였던 LiDAR 스캐너가 탑재될 것이라 복수의 소식통들로 부터 보도된 바가 있다.


중국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인 Weibo에는 트리플 렌즈 카메라와 LiDAR 스캐너 레이아웃의 아이폰 12 맥스 케이스라 주장된 사진이 올라왔다.(via 'MyDrivers')



원문: 'MacRumors'


'정체성' 은 논외로, 코로나 19로 (인-디스플레이)터치ID가 왜 필요한가? 는 100% 공감 했겠습니다만, 이 셀링 포인트는 '내년' 으로 연기될 것으로 보입니다. 올해의 아이폰 12 '셀링 포인트'는 마진율이 가장 높은 아이폰 12 프로 맥스가 될 수도 있다. 가 되겠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