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7세대와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키보드 케이스 출시

T.B 2020. 4. 16. 13:59


로지텍은 애플이 현재 판매중인 새로운 아이패드 모델들과 트랙패드가 탑재된 매직 키보드를 공개했을 당시, 10.2인치 7세대 아이패드와 10.5인치 아이패드 에어용으로 설계된 트랙패드가 탑재된 새로운 키보드 케이스를 공개했다.


금일 현재, Logitech Combo Touch Keyboard Case with Trackpad for iPad ('7th generation') 와 Logitech Combo Touch Keyboard Case with Trackpad for iPad Air ('3rd generation') 를 애플 온라인 스토어에서 각 $149.95 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패드 에어 모델은 크기가 동일한 10.5인치 아이패드 프로와도 호환된다.


로지텍의 키보드 케이스는 애플의 자체 매직 키보드와 매우 유사하게 멀티-터치 제스처와 스크롤링을 지원하는 트랙패드가 탑재된 풀사이즈 백라이트 키보드를 갖추었다.


애플의 키보드 입력 방식으로 설계된 이 케이스들은 충전 없이, 블루투스를 통해 연결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하는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에어의 스마트 커넥터를 지원한다.


키보드를 사용하지 않을 때 아이패드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타이핑, 보기, 읽기, 스케치와 같은 작업들을 위해 50도 경사와 4가지 사용 모드를 갖춘 킥스탠드가 있다. 상단에는 애플 펜슬 또는 로지텍 크레옹을 위한 홀더가 있다.


로지텍의 키보드는 애플의 매직 키보드가 2018년과 2020년형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로 제한되어 있음으로, 향후 보다 많은 서드-파티들이 출시되지 않는 한 현 시점에서 구형 아이패드 모델들에서 작동하는 트랙패드가 탑재된 유일한 키보드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