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아이패드 프로 매직 키보드 출시

T.B 2020. 4. 16. 13:57


금일 애플은 아이패드 프로를 위한 새로운 매직 키보드를 애플 홈페이지에서 현재 주문할 수 있으며, 다음주(4/21 - 4/23) 고객들에게 배송될 것이라 '발표하였다'. 애플은 이전에 매직 키보드를 5월에 출시할 것이라 말했기 때문에 의외의 소식이었다.


매직 키보드는 애플이 새로운 2020 11인치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의 출시에 따라 지난달 선공개했던 악세서리다. 키보드는 아이패드 프로에 자력으로 부착되며 최대 130도까지 시야각을 부드럽게 조절할 수 있는 플로팅 캔틸레버 디자인이 채택됐다.


키보드 자체는 휴대 가능한 디자인으로 백라이트 키와 1mm 키 트래블을 구현하는 가위식 메커니즘(시저 키보드)이 적용된 풀사이즈다. iPadOS 13.4 에서 작동하는 트랙패드와 마우스 모두를 지원하는 새로운 기능도 지원한다.


충전에 있어, 매직 키보드는 패스스루(pass through) 충전 방식의 USB-C 충전을 지원하며 매직 키보드를 닫았을 때 보안 강화를 위해 아이패드 프로 마이크가 차단되어 오디오 데이터 기록이 차단된다.


2020 아이패드 프로용으로 판매되는 중이지만, 새로운 매직 키보드는 이전 세대인 2018 아이패드 프로 모델과도 호환된다. 매직 키보드는 애플 홈페이지에서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용이 389,000원,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용은 449,000원에 주문할 수 있다. 이 악세서리는 30개 이상의 언어로 자판 배열이 제공되고 금일 주문할 수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