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트랙패드 키보드를 위한 Page, Numbers, Keynote 앱 업데이트 할것

T.B 2020. 3. 19. 06:43


애플에서 금일 3월 24일에 배포될 iPadOS 13.4 에서 지원할 트랙패드를 위해 Pages, Numbers, Keynote를 포함한 생산성 앱의 iWork suite를 곧 업데이트 할 것이라 발표했다.


텍스트를 쓰고 편집하는 작업이 Pages에서는 경쾌하게 이루어지고, Keynote에서 여러 개의 사물을 다루는 것이 전보다 훨씬 편해지며, 정밀도가 한층 강화되면서 아무리 큰 스프레드시트도 단숨에 쉽게 작업할 수 있게 된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에는 Pages 및 Keynote에 아름다운 템플릿이 포함되어 있어 사용자들이 아름다운 문서 작성을 쉽게 시작할 수 있으며, iWork 사상 처음으로 사용자들은 '드롭 캡' 기능을 통해 크고 장식적인 첫 글자로 문단을 두드러지게 표현할 수 있다.


애플은 iPadOS 13.4에서 사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는 iCloud 폴더 공유 지원으로 협업(공유 문서) 또한 쉬워질 것이라고 말하였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