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미공개 아이패드 모델 EEC 데이터 베이스 포착

T.B 2020. 3. 16. 23:32


모델 식별자 A2229의 새로운 아이패드가 금일 EEC(Eurasian Economic Commission, 유라시아 경제위원회) 데이터 베이스에 추가되었다. 이 데이터베이스는 애플이 유럽 지역에 단말기를 판매하기 위해서 암호화된 기술을 탑재한 새로운 제품들을 신고해야하기 때문에 최근 몇년간 차세대 제품들에 대한 신뢰할 수 있는 정황으로써 여겨졌다.


과거, 새로운 애플 제품들은 출시 몇주에서 몇달전 사이 EEC 데이터베이스에서 포착되어왔다. 불행하게도, 이 데이터베이스는 iPadOS 13이 구동되는 애플 브랜드의 태블릿이라는 것외 제품의 세부사항을 설명하지 않는다. 봄에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가 출시될 것이라는 루머가 있어왔으나, 이 특정 제품은 애플의 엔트리-레벨 아이패드 선택지들 중 하나를 언급할 수도 있다.



애플은 올해 거의 모든 싱글 아이패드 모델들에 대한 리비전을 준비중이라는 루머가 있다. 지난주 밍치궈는 올해 아이패드 미니, 10.2 인치 아이패드와 12.9 인치 아이패드 프로에 새로운 mini-LED가 탑재될 것이라 예측한 바가 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아이패드 프로 모델들이 봄 출시를 암시하는 바로 지난달에 생산 중이라는 소식을 들었다.


원문: '9to5Mac'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