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패드 강좌

iOS 13.4 개발자 베타4 배포

T.B 2020. 3. 4. 05:42


애플에서 금일 iOS 13.4와 iPadOS 13.4의 '4번째 개발자 베타'를 배포하였다. 이번 업데이트는 개발자들을 위한 iOS 13.4의 3번째 배포 후 일주일만의 업데이트로 iOS 13.4에는 iCloud 드라이브 폴더 공유 등의 새로운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macOS Catalina 10.15.4, tvOS 13.4가 배포되었으며 watchOS 6.2는 글쓴 시점을 기준으로 베타3로 남아있다.


('iOS 13.4 베타1')가장 중요한 변화들 중 하나는 개발자들이 이제 그들의 단일 앱 구매로써 macOS와 iOS 버전을 판매할 수 있다. 애플은 이 기능이 2020년 3월에 출시될 것이라 말하였으며, 이는 또한 우리가 iOS 13.4 정식 버전이 출시될 것이라 예상하는 때이다.


('iOS 13.4 베타2')iOS 13.4는 iOS 13에 도입된 툴바 디자인을 수정함으로써 메일 앱이 크게 바뀌었다. (iOS 13.4 베타1)업데이트는 또한 폴더를 한번에 공유하도록 하고 변경될 때 폴더의 컨텐츠를 모두가 볼 수 있도록 하는 iCloud 드라이브 폴더를 위한 지원을 포함한다.


업데이트는 또한 (iOS 13.4베타1, 베타2)NFC 차량 키 잠금해제, 주행과 공유를 위한 빌트-인 지원을 도입한 새로운 CarKey 기능이 있다. 이는 애플워치 또는 아이폰으로 NFC가 탑재된 차량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한다.


우리는 또한 애플이 iOS 13.4 업데이트로 새로운 ('iOS 13.4 베타3')OTA OS 복원(OS Recovery) 기능을 개발중이라는 것을 발견하였다.


원문: '9to5Mac'


기타 소식들로 3월 이벤트에서 '예상되는' 애플 제품들은 '아이폰 SE 2 또는 9', 하이엔드 아이패드 프로, 13인치 맥북프로, 애플TV, 워치밴드들, '파워비츠4', '오버이어 헤드셋'이 있으며 아마도 iOS 13.4 정식 버전이 이벤트 즈음 전.중.후로 배포될 것입니다.


현재 미국, 호주, 유럽 전역의 주요 매장에서 아이패드 프로 모델 재고가 '제한되는 중' 이며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일 수도 있지만, 3월 이벤트의 새로운 하이엔드 프로 출시에 관한 정황일 수도 있습니다. 이번 아이패드 프로 업데이트에서의 중요한 기능은 ToF 센서와 A14X 칩입니다.


애플에서 'Shot On iPhone' 야간 모드 챌린지 수상작을 공개했습니다. '플레어·고스트' 현상이 개선되고 양방향 무선충전, 인-디스플레이 터치ID, A14, ToF 루머가 있는 5G 아이폰 12를 기대하면 되겠습니다.


iOS 13.4 베타4는 iOS 13.4 베타3와 마찬가지로 글쓴 시점에서 변경사항들이 거의 확인되지 않은 마이너 업데이트입니다. 베타4 또는 곧 배포될 퍼블릭 베타4로 업데이트 하고자 한다면, 아래의 단계를 확인하는 것을 권합니다.


1. PC를 켜고 → 아이튠즈를 실행한 다음에 → '업데이트 하기전' 현재 사용중인 iOS 버전을 '로컬 드라이브' 로 백업부터 한다.


2. 'Apple 베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 에 가입 후 글자 그대로 베타 버전 사용에 관한 약관을 충분히 숙지한다.


3. 안내에 따라 프로파일을 설치한 다음에 OTA로 업데이트 한다. 업데이트 후 문제가 확인되었다면 '이전글' 을 참고한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