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애플 루머의 파워비츠4 FCC 인가 획득



Powerbeats4 mockup by MacRumors contributor Ryan Barrieau


애플이 금일 규제 문서에서 "파워비츠 와이어리스(Power Beats Wireless)"라 설명된 모델넘버 A2015의 무선 이어폰 한쌍에 대한 'FCC 인가'를 획득했다. MacRumors가 '지난달' iOS 13.3.1 코드에서의 이미지들을 발견한 "Hey Siri"를 지원하는 루머의 "파워비츠4" 이어폰일 것이다.


"파워비츠4"는 핸즈-프리 "Hey Siri" 음성 명령과 "Siri로 메시지 읽어주기" 를 위한 애플이 자체 설계한 H1칩과 함께 파워비츠3의 업그레이드 된 버전이 될 것이다. 후속 모델의 기능은 이어폰이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에 연결되어 있고 단말기가 잠겨있을 때 Siri가 수신된 문자 메시지를 읽을 수 있도록 한다.


애플은 이미 올해 초 "Hey Siri"를 지원하는 $249의 완전한 무선 파워비츠 프로(Powerbeats Pro)를 출시한 바가 있다. $199였던 파워비츠3 처럼 "파워비츠4"는 각 이어피스 간에 케이블로 연결된다.



FCC filing for new Powerbeats with model number A2015


FCC 문서들은 일반적으로 수일 안에 새로운 애플 제품들의 출시의 정황이 되기 때문에, "파워비츠4"는 3월 애플 이벤트에 등장하지 않는다면 보도 자료로 즉시 공개될 수도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