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워크레프트3 리포지드 1월 29일 출시



블리자드(Blizzard)에서 1년 이상 전에 발표한 워크래프트3 리포지드(Warcraft III: Reforged)에서 실시간 전략 타이틀인 레인 오브 카오스와 프로즌 쓰론 애드온의 리마스터 버전을 약속한 바가 있다. 이제 우리는 언제 출시되는지를 알게 되었다. 이 게임은 60개 이상의 미션이 있는 7개의 싱글플레이 캠페인과 그래픽, 오디오의 에디트를 지원하는 것을 특징으로 하며 1월 28일 미국, 29일 영국에서 출시된다.


이는 블리자드의 원래 출시일인 "2019년 언젠가" 보다 약간 늦은 것이지만, 대부분의 팬들이 용서할 듯한 사소한 지연이다. 블리자드는 블로그 '포스팅' 에서 "늘 그랬듯이, 우리의 목적은 당신이 우리와 함께하는 높은 기준을 존중하는 것이다." 라 말하였다.


현재 예약 판매가 진행되고 있으며 일반판은 $30, 워크래프트3 뿐만 아니라 오버워치와 디아블로3와 같은 기타 블리자드게임의 스킨들과 엑스트라가 포함된 전쟁의 전리품 에디션은 $40이다.


'블리자드 코리아' 에 따르면 국내 출시일은 1월 29일로 일반판은 36,000원, 전쟁의 에디션은 47,000원이며 '예약 구매' 시 현재 진행중인 베타 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원문: 'Engadget'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