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해외직구 가격 비교 사이트 및 직구 팁 정리

T.B 2020. 1. 13. 21:50


해외직구를 하는 이유는 ① 더 나은 퀄리티 ② 더 나은 가격 ③ 국내에서 구매할 수 없는 것들 정도 입니다. 클릭 몇번이면 지불하지 않아도 되는 중간 마진 또한 빠지기 때문에 해외직구 규모의 성장세는 '폭발적' 입니다.


'이전 글' 에서 해외직구 배송대행지들을 간략하게 정리해드린적이 있는데요. 이번에는 각 국가별 해외직구 가격 비교 사이트와 팁들이 총 정리되어 있는 정보입니다. 글이 길어지면 쓰는 사람도 읽는 사람도 힘들기 때문에 결론부터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Step1. iOS 사파리 브라우저를 통해 Notion '페이지' 에 접속한다.


Step2. 메뉴를 실행한 후 스크롤을 내려 '홈 화면에 추가'.



Step3. 알아보기 편하게 '아무 네이밍' 으로 변경 후 '추가'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이 홈화면에 앱 아이콘 모양으로 바로가기가 생성된다.



각 국가별 가격 비교 뿐만 아니라 팁들, 관세와 통관 절차, 배송과 주소, 결제, 품목별 및 특히 페이팔 관련은 꼭 알아두는 편이 좋습니다. 이유는, 만약 어떤 이유에서든지 지역 제한을 걸어두게 되면, iP 우회 + 우회 결재시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요즘은 온라인 쇼핑 사이트의 구매대행 서비스들 또한 직구와 큰 차이도 없고 배송이 빠르기 때문에(쿠O 등) 해외직구가 무조건 이득은 아니라는 것 또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