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밍치궈: 애플 2020년에 "아이폰 SE 2" 적어도 2천만대 이상 판매할 것

T.B 2019. 11. 6. 09:47


애플이 2020년 출시를 앞두고 업데이트 된 저가형 "아이폰 SE 2"를 개발중이라는 루머가 있다. MacRumors에서 입수한 새로운 기기에 관한 부품공급업체 기반 예상을 강조하는 새로운 투자 보고서에서, 애플 분석가 밍치궈는 몇가지 판매 전망을 공유하였다.


궈는 애플이 그해 상반기에 아이폰 SE 2를 출시하여, 2020년에 적어도 2,000만대는 판매할 것이라 보고있다. 낙관적인 상황으로, 궈는 3,000만대를 말하였다.


궈에 따르면 아이폰SE 2는 아이폰11 시리즈에 사용된 SLP 보다 덜 비싼 부품이 예상되어진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Pending Holdings, Xinxing 및 AT&S 와 같은 몇몇 아이폰 공급업체들에게 수익을 줄 수 있는, 마더보드에 SLP(10-layer Substrate like PCB)가 사용될 것이라 말하였다.


궈는 이전 투자 보고서에서 실제로 아이폰8의 디자인과 스펙에 가까워 다소 오해의 소지가 있는 네이밍인 "아이폰 SE 2"에 대한 꽤 많은 세부사항들을 공유했다.(이로 인해 저가형 모델의 네이밍이 아이폰8s 또는 8에서 X으로 건너띈 아이폰9 등이 될 것이라는 루머 또한 있다.)


아이폰 SE 2는 4.7인치 디스플레이, 싱글-렌즈 카메라 및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탑재될 것이다. 아이폰11과 아이폰11 프로의 것과 동일한 A13 칩이 탑재될 것이며 3GB RAM이 될 것이다.


"아이폰 SE 2"의 예상되는 출시 가격은 $399 이다. 이 가격이라면 애플이 현재 $449로 판매하는 아이폰8을 대체할 것이다.


애플의 차세대 저가형 아이폰은 아이폰6 또는 아이폰6S와 같은 구형 모델들을 아직 쓰는 중이면서 애플의 플래그십 기기와 동일한 속도와 많은 동일한 기능들을 제공하는 범용적인 업그레이드 선택지를 찾고 있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매우 인기있는 업그레이드 선택지가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인도와 중국 처럼 저가형 기기가 잘 판매되는 나라에서도 인기가 있을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새로운 아이폰SE 2는, 애플이 새로운 2020년 플래그십 아이폰을 9월 출시하는 시점 보다 몇개월 앞서 출시할 것으로 보여지는 (보통은 3월 이벤트인)2020년 봄에 출시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