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B의 SNS 이야기 :: 아이폰 SE 2세대 향상된 안테나 설계, 2020년 초 생산 시작될 것



애플 애널리스트 밍치궈의 보고서에 따르면 무선 전송 향상을 위한 소위 아이폰 SE 2세대가 LCP(Liquid Crystal Polymer) 안테나 설계를 갖추게 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MacRumors 에서 입수한 금일 TF 인터네셔널 증권사의 리서치 노트에서 밍치궈는 Career Technologies 와 Murata Manufacturing 에서 1/4분기 말 출시 시점에 맞추어 2020년 초에 아이폰 SE 2세대를 위한 안테나 부품들을 애플에 공급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전 리서치 노트에서 궈는 아이폰 SE 2세대가 4.7인치 디스플레이와 터치ID 홈버튼을 포함하여 아이폰8 처럼 작은 설계가 될 것이지만 더 빠른 최신 A13 바이오닉 칩과 3GB RAM이 탑재될 것이라고 말하였다. 그는 또한 이 단말기가 64GB 와 128GB 저장용량 선택지 및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및 레드 색상으로 나올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아이폰11 라인업 처럼, 아이폰 SE 2세대는 애플이 소프트웨어-기반 햅틱(Haptic) 터치 솔루션으로 대체한 3D 터치 없이 출하 될 것으로 예상되어진다. 궈는 이 단말기의 미국 시작 가격이 $399가 될 것이라고 예상하였다.


다른 가능성으로 추측되어지는 아이폰8s 와 아이폰9 처럼, 아이폰 SE 2세대가 단말기의 최종 네이밍이 아닐 가능성이 있다는 점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오리지날 기기의 일부 팬들을 실망시킨 더 커진 4.7인치 디스플레이는 오리지날 아이폰 SE 만큼의 휴대성을 분명하게 갖지는 못한다.


아이폰 SE 2세대에 관한 많은 세부사항들은 블롬버그, 니케이 및 기타 소식통들로 부터 정황이 제기되어왔다.


원문: 'MacRumors'


오리지널 아이폰 SE 1세대를 쓰는 분들 중, 4인치의 휴대성을 '정말로' 선호하는 분들도 계십니다만, 주된 이유중 하나는 가격대입니다. $399 에 셀링포인트인 프로세서와 메모리를 감안한다면, 타사 중저가 단말기들 부터 중국 OEMs 플래그십들 까지 압도적일 수 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Posted by T.B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