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팀쿡 스티브잡스 8주기를 기리며

T.B 2019. 10. 5. 22:35


8년전 오늘, 스티브 잡스(Steve Jobs)는 향년 56세의 나이로 췌장암으로 인해 세상을 떠났고, 다소 안정이 된 어느날 애플 임원들은 자사의 인피니티 루프(Infinite Loop)에서 개최된 미디어 이벤트에서 아이폰4S를 소개하였다.


그가 해마다 그래왔던 것 처럼, 애플 CEO 팀쿡(Tim Cook)은 오늘 뉴욕 5번가 플래그십 스토어('Apple Fifth Avenue')의 상징적인 큐브에서 잡스의 사진과 격언을 트위터를 통해 공유하며 잡스의 죽음을 애도하는 트윗을 남겼다.



애플은 전세계 사람들로 부터 "스티브에 관한 추억, 생각과 감정" 에 관하여 제출된 100만건 이상 중 몇가지를 하일라이트로 보여주는 자사의 "Remembering Steve" 페이지를 계속 운영하고 있다.


원문: 'MacRumors'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