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노이즈켄슬링 인-이어 디자인 '에어팟 프로' 곧 출시될 것

T.B 2019. 10. 18. 20:19


우리는 이번달 초, 더 나은 노이즈 켄슬링을 위한 인-이어 디자인으로 보여지는 것을 특징으로 하는 재설계된 한쌍의 에어팟을 iOS 13.2 베타에서 '발견하였다'. 노이즈 켄슬링과 방수 기능의 에어팟에 관한 루머들은 한동안 돌았었고, 그것의 출시일이 가까워진 것으로 보여진다.


'중국 보도' 에서는 애플이 약 $250 가격대의 이 새로운 무선 이어버즈를 '에어팟 프로(AirPods Pro)' 라 부를 것이라고 말하였다. 이는 현재 무선 충전 케이스 옵션의 에어팟 2세대 보다 $50가 인상된 것이다. 당연히, 기존 에어팟들은 단종되지 않을 것이고 인-이어 디자인은 보다 프리미엄 대안으로 제공되어질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에어팟들이 생산중이고 빠르면 이번달 말에 출시하여, 홀리데이 쇼핑 시즌을 준비할 것이라고 말하였다.


새로운 '에어팟 프로' 는 새로운 각진 스템(기둥 줄기)과 버드의 바깥쪽 에어벤트로 상당하게 재설계된다. 새로운 에어팟을 위한 충전 케이스 또한 바뀔 것으로 예상되어지고, 틱택(tic-tac) 박스라기 보다는 범선의 하단부(bottom of a sailboat) 처럼 보여질 것이다. 사실, 악세서리 제조업체들은 이미 3세대 에어팟 케이스들을 '아마존에서' 판매하는 중이다.


늘 그렇듯이, 공급 업체 출처들은 브랜딩과 가격 결정들에 있어 복음(gospel) 처럼 다루어져서는 안될 것이다. 그러나, 대략적인 액수는 종종 BOM(자재명세서, 부품단가)에 기반하여, 하드웨어에 관한 애플의 일반적인 마진율 35-40%를 적용한 가격으로 계산할 수 있다.


에어팟 2세대는 지난 3월, 애플 웹사이트에서 간단한 보도자료 배포로 출시되었다. 새로운 인-이어 에어팟은 더 커다란 변화로 보이고 애플 미디어 이벤트 무대에 오를 가치가 있을 것이지만, 언론들은 아직 그러한 초대를 받지 못하였다. 애플이 2019년 남은 몇주 동안에 2번째 애플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일지는 아직 불분명하다.


원문: '9to5Mac'


올해 리프레쉬 된 에어팟이 2세대가 아닌 사실상 1.5세대로, 새로운 에어팟이 머지 않은 시기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식을 여러번 전한 적이 있는데요. $50 인하된 아이폰11과 '프로' 처럼, 에어팟 또한 구매층을 넓히면서도 '프로' 라는 브랜딩의 2가지 가격 정책이 될 수도 있다는 소식이었습니다.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