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디지털' 회전베젤과 LTE 지원하는 갤럭시워치 엑티브 2

T.B 2019. 8. 6. 00:20


삼성은 한동안 시장에서 최고의 웨어러블들 몇가지를 제조해왔으며, 금일 또다른 새로운 선택지를 '소개' 하였다. 갤럭시워치 엑티브2는 컴팩트한 디자인,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된다.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삼성 갤럭시워치 엑티브는 올해 초 갤럭시S10과 함께 등장했으며, 갤럭시워치 엑티브2는 불과 몇달 후에 출시되는 것이다. 워치 엑티브2의 새로운 점은 무엇일까? 첫째, 삼성은 2가지 커다란 방식(차이점)으로 하드웨어를 업데이트 하였다.


우선, 40mm 와 44mm 선택지들의 2가지 크기가 있다. 이 크기들은 몇가지 변종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기본형 알루미늄 재질은 불소고무(Fluoroelastomer, FKM) 밴드가 탑재되는 반면에, 스테인리스 스틸 에디션은 가죽 밴드로 구매할 수 있다. 알루미늄 등급의 색상은 클라우드 실버, 아쿠아 블랙 및 핑크 골드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마감으로는 실버, 블랙 및 골드로 구매할 수 있다. 40mm와 44mm 크기 모두 20mm 밴드가 사용된다.


회전 베젤 또한 복귀하였으나, 이번에는 "디지털" 선택지로 나왔다. 이는 일반적인 갤럭시워치의 물리 회전 베젤을 모방하지만, 디스플레이 엣지 주변에 터치 센서를 사용한다. 삼성은 이점이 더 많은 화면 공간을 확보한다고 말하였다.



(스마트워치에 있어 중요한 고려사항인)배터리 수명에 있어, 삼성은 40mm 크기에 247mAh와 44mm 크기에 340mAh 배터리를 제공하며, 이는 삼성의 최신 타이젠(Tizen) 버전 One UI 의 도움으로, 몇일은 쉽게 지속될 것이다.


'피트니스' 또한 갤럭시워치 엑티브2의 중점이다. 삼성은 당신의 심박수 추적을 위한 센서 수를 2배로 늘렸고, 이를 통해 보다 빠르고 보다 정확한 결과값을 제공한다고 설명하였다. 갤럭시워치 엑티브2는 ECG(심전도) 측정을 위한 버튼으로 센서를 사용할 수도 있다. 그것들 중 하나는 당신의 런닝 속도를 실시간으로 추적할 수 있는 페이스 코치(pace coach)이다. 그 앱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런닝 속도를 올리거나 낮추라고 당신에게 말할 수 있다. 게다가, '삼성 헬스' 개선사항에는 수면 추적 등이 포함되어졌다.


LTE는 갤럭시워치 엑티브2를 위한 또다른 업그레이드이다. 이는 알림들과 앱들에 관한 블루투스 연결로부터 워치가 독립적으로 작동할 수 있도록 한다. 삼성은 또한 유튜브 접속 뿐만 아니라 보다 유용한 트위터(Twitter) 경험과 함께 워치 엑티브2의 SNS 경험을 향상시키고 있다.


가격에 관하여, 삼성은 기본형 40mm 알루미늄 버전의 갤럭시워치 엑티브2에 $279를 책정하였다. 보다 큰 44mm 선택지로 업그레이드를 하고자 한다면 $299를 지불해야 한다. 표준 및 LTE 등급 모두는 9월 27일 부터 구매할 수 있으며 (9월 6일부터 시작되는)사전 예약 구매자들은 무료로 무선 충전 휴대용 배터리가 제공된다.


원문: '9to5Google', table: 'XDA Developer'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