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픽셀4 유출 새로운 민트 그린 색상

T.B 2019. 6. 21. 23:34


10월 출시로 예상되어지는 자사의 플래그십폰을 몇개월 전에 유출한 구글의 예상치 못한 '행보' 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픽셀4 루머들이 있다.


가장 최신 루머의 하나는 픽셀 개발팀과 아주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유출된 것으로 폰의 후면에 또다른 중요한 변화가 있다는 것에 더하여 멋진 새로운 색상 선택지가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보여주었다.


그 유출은 'IndiaShopps' (via TechRadar)에 의해 개재되었으며, 3개의 픽셀4들이 포함된 렌더링 형태로 유출됐다. IndiaShopps의 소식통에 따르면 가장 분명한 것은 '민트 그린' 으로 알려진 새로운 색상이다.


이전에는 구글이 자사의 일본 사이트에 개재한 인터렉티브 티저에 기반하여, 픽셀3에 이 옅은 그린 색상이 쓰일 것이라는 루머가 있었다. 구글이 한동안 이 색상을 고려해왔거나, 심지어 그 티저에 대한 팬들의 관심에 반응하는 선택일 수도 있다.


이전에도 있던 블랙과 화이트의 복귀를 포함한, 기기 색상 외에도, 이 이미지들은 몇가지 다른 소식들을 드러낸다. 왼쪽 상단 엣지에 있는 커다란 사각형 카메라 범프를 다시한번 볼 수 있으며, (후면에)여전히 지문인식 센서가 없다. 이는 디스플레이 내장형 (지문인식)센서 또는 심지어 그 폰의 보안에 관한 주방법으로써 안면인식까지도 암시한다. 그리고, 픽셀3a와 마찬가지로, 픽셀4 렌더링은 본체와 차이가 있는 색상의 버튼을 가지고 있다.


원문: 'Tom's Guid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