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gle

구글 픽셀3a 아마존 언락폰 베스트 셀러 목록에서 1위

T.B 2019. 6. 17. 08:55


만약 나에게 지금 당장 스마트폰에 당신의 돈을 가장 잘 사용하는 것이 무엇인가를 묻는다면, 나는 아마도 픽셀 3a(Pixel 3a)라고 말할 것이다. 분명하게, 픽셀3a는 현재 아마존 언락 스마트폰(자급제폰, 이통사 제한 없는 무약정 공기기)에서 #1 베스트 셀러로써, 구글의 인상적인 가성비 기기에 관한 입소문이 나고 있다.


아마존은 몇가지 제품들의 주요 카테고리에 관한 "베스트 셀러" 목록을 제공하고 있으며, 언락된 스마트폰들은 (약정 할인, 프로모션 등과 함께)많은 선택지들 중 하나일 뿐이다. 아마존은 제품들의 판매에 기반하여 "매 시간마다" 이 페이지가 업데이트된다고 분명하게 설명하였다. 픽셀3a($399)는 삼성($130), BLU($69.99), 모토로라 및 기타 등등에서 상당히 저가형들을 넘어서 언락된 스마트폰 카테고리에서 "베스트 셀러" 이다.


이것이 더 작은 $399의 픽셀3a 단독 판매량인지, 혹은 3a와 3aXL의 합계인지는 분명하지 않다. 어떤 경우이던지 간에 구글에게 좋은 소식이다. 아마존은 전세계에서 가장 큰 시장들 중 하나이며, 그곳에서 베스트 셀러를 갖는다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제품들을 구매중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픽셀3a는 또한 고객들의 칭찬들로 가득하다. 지금까지 50개의 리뷰만이 있지만, 평점(별)이 4.3으로 거의 75%가 별5개(만점)이다. 고객들은 특히 (누가 봐도 확실한)카메라와 함께 (구글의 SW 사후지원이라는)그 가치와 배터리 수명을 높게 평가하는 것으로 보여진다.


픽셀3a가 지금까지 소비자들과 매체들에게 얼마나 좋은 평가를 받았는지를 감안한다면, 그 판매량 수치가 엄청나게 놀라운 일은 아니고, 우리는 그것이 구글이 자사의 항후 출시될 기기들에 관한 참고로 받아들이기를 바랄 뿐이다.



원문: '9to5Google'


 T.B의 SNS 이야기 블로그의 모든 글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어떠한 상업적인 이용도 허가하지 않으며, 이용(불펌)허락을 하지 않습니다.

▲ 사전협의 없이 본 콘텐츠(기사, 이미지)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 이를 어길 시 민, 형사상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비영리 SNS(트위터, 페이스북 등), 온라인 커뮤니티, 카페 게시판에서는 자유롭게 공유 가능합니다.


T.B의 SNS이야기 소식은 T.B를 팔로윙(@ph_TB) 하시면 실시간으로 트위터를 통해서 제공 받을 수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